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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건강식품 섭취방법 언제 먹는가?


내 몸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많은 사람들이 수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현재 건강보조식품을 챙겨먹고 있다. 아무래도 바쁜 생활을 하다 보니 따로 몸에 좋은 음식을 먹거나 하는 시간이 없다보니깐 이렇게 건강보조식품을 섭취하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하지만 건강보조식품은 아무렇게나 먹는다고 해서 좋은 것만은 아니다. 물론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몸에 좋겠지만 올바른 방법과 올바른 시간대를 지킨다면 많은 효능을 볼 수가 있을 것이다.

건강보조식품은 다들 알고 있듯이 어떻게 섭취를 하는가에 따라 효능을 많이 볼 수가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이를 무시하고 그냥 섭취를 하고 있어서 보조식품의 효능을 많이 보지 못하고 있다.


▼건강보조식품 섭취방법

- 약은 물과 함께 섭취(다른 이온음료, 음료수랑 섭취를 하면 효능이 현저히 떨어진다.)

- 질병이 있다면 건강보조식품 섭취 전 의사와 상담

- 너무 과도한 양은 섭취 금지

- 건강보조식품은 항상 서늘한 곳에 보관

- 만6세 이후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


▶여러 건강보조식품 알아보기◀


건강보조식품의 섭취방법을 알았다고 해서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은 아니다. 건강보조식품마다 언제 먹어야 더 좋은 효과를 볼 수가 있다. 그래서 언제 섭취하는지도 정말로 중요하다.


▼건강보조식품 섭취 시간대

아침 식사 직후 - 오메가3, 임팩타민, 하아루론산, CO Q10, 콜라겐, 종합비타민, 실리움 허스크, 셀레늄, 고투 콜라, 루테인 등이 있다.

공복(운동) 및 기상 직후 - L아르기닌, 엘카르니틴


이렇게 올바른 건강보조식품의 섭취방법으로 우리 몸의 건강을 더욱더 잘 지켜내도록 하자.


우리의 눈 아이허브 루테인(Lutein) 건강보조식품으로 지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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