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려견 강아지 당근 먹여도 좋다.

category 반려동물/강아지 2017.10.04 00:16

반려동물 천만시대 우리는 반려동물과 언제 어디서나 아주 쉽게 생활을 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집은 5집안 중 한 집안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을 정도로 우리의 삶에 아주 가깝게 있다. 이제 반려동물은 우리와 때어놓을 수가 없는 중요한 한 가족이 되어버렸다. 하지만 아직까지 반려동물을 학대하고 무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제는 더 이상 반려동물들이 학대받지 않고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렸으면 정말로 좋겠다. 그것이 진정한 반려인이 되는 길일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반려견 강아지 당근 먹여도 좋다.


강아지에게 많은 것을 해주고 싶은 당신 지금은 강아지를 위해서 무엇을 해주고 있나? 필자는 "똘이"에게 많은 것을 해주려고 하고 있다. 그래서 꾸준히 하루에 한번 저녁 산책과 하루일과를 마치고 오면 항상 간식을 챙겨주고 있다. 그래서 똘이가 필자가 퇴근하는 시간을 항상 기다리는 것 같다. 필자도 아직 미숙하게 챙겨주고 있지만 다른 반려인들도 많은 것을 챙겨주고 싶은 마음은 항상 같을 것이다.

당근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비타민A와 카로틴이 있어 체내 흡수되어 시각기능을 좋아지게 도와준다. 그래서 당근은 강아지가 먹어도 아주 좋은 음식이다. 

당근을 강아지가 먹게 되면 당근에 있는 지용성 비타민이 강아지의 모질개선이나 피부에 좋다. 그래서 탈모가 있는 강아지가 먹으면 아주 좋다. 

  

당근을 급여를 할 때에는 당근을 끓은 물에 살짝 데쳐서 주면 아주 좋다. 

당근을 데치는 이유는 강아지가 섭취할 때 목에 걸리는 것을 방지하고 당근의 효능을 조금 더 올려주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당근은 약간 데쳐서 먹이는 것이 바람직하다.


반려동물 강아지 감자 먹이 줘도 될까? 안 될까?

강아지(Dog)에게 위험한 음식 방울토마토

반려동물 반려견(강아지) 종류와 특징설명 제8회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