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당분 과잉섭취로 나타나는 증상들

category 유기농+건강 2017.08.12 00:06

건강은 인간의 삶 속에서 절대로 뺄 수가 없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다. 어떻게 보면 건강을 인생의 전부이며 인생을 시작과 끝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건강은 미리미리 지키고 관리하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 하지만 요즘은 과중한 일과 업무로 인하여 건강을 많이 놓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렇게 과중한 업무와 일이 있을 때일수록 건강을 더욱더 지키기 않으면 안 되는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여러 증상으로 알아보는 당분 과잉섭취


요즘은 많은 업무와 일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이다. 그래서 이런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저마다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겠지만 많은 사람들이 먹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이겨낸다. 그중에 먹는 것으로 초콜릿이나 사탕 같은 당분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먹어서 당분의 힘으로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이렇게 당분을 자주 섭취하게 되면 우리 몸에 많은 안 좋은 증상들이 나타난다.

먼저 제일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듯이 당분을 자주 많이 섭취를 하면 이렇게 살이 찌게 되어있다. 아무래도 우리의 몸에 지방을 만드는 것은 당분일 것이다. 그래서 살이 찐다면 당분섭취가 많다는 증거니 줄이도록 하자.


자주 감기에 걸린다면 당분 섭취량이 많다는 증거다. 당분은 면연체계를 억제하고 신체 능력을 저하시키는 성분이 있다. 


불안감이 많고 자주 우울하다면 당분 섭취량이 많다는 것이다. 당분을 많이 섭취를 하면 우울증에 원인이 된다. 이유는 당분은 자주 섭취를 못하면 짜증을 불러오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그래서 이런 현상을 '슈거 블루스'라고도 불린다.


갑자기 피부 트러블이 생긴다면 당분 과잉섭취이다. 당분은 우리의 몸속에서 염증을 일으킨다. 그로인해서 피부에 트러블이 생기는 것이다.

 

늘 피곤하다면 당분 과잉섭취이다. 당분은 섭취를 하면 혈당이 일정하지 않고 오르락 내리락거리는데 그로인해서 피로감이오고 또 이렇게 되면 당분을 섭취를 해야 없어지는 증상도 같이 나타나게 된다.


이렇게 당분은 적당하게 섭취를 하면 좋지만 너무 많은양을 섭취를 하면 몸 속 건강을 헤치니 주의하도록 하자.


지방분해 열량은 최소 다이어트와 건강을 잡는 음식들

내 몸 건강 지키는 omega-3(오메가3) 먹기 편한 젤리형

심장(Heart) 건강(health)에 좋은 음식 종류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