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살충제 계란 축산물질평가원에서 확인하자.


요즘 살충제 계란으로 인해서 문제가 크게 확산이 되고 있다. 필자는 계란을 정말로 많이 좋아한다. 그래서 하루에 2개 이상은 먹어야 되는데 살충제 계란 때문에 조금 걱정이 앞선다. 하지만 필자는 걱정이 없다. 이런 걸로 인해서 너무 신경을 많이 쓰고 그러면 오히려 건강에 더 안 좋은 영향이 주어진다. 하지만 조심해서 나쁠 건 없기 때문에 살충제 성분이 있는 계란을 확인 할 수가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한다. 그러니 축산물질평가원으로 가서 손쉽게 확인을 하자. 


▶축산물질평가원 홈페이지 

▶살충제 계란 확인 페이지◀ 여기서 확인


살충제 성분 계란은 위에 확인 페이지 가서 확인을 하면 된다. 

그러니 현재 집에 있는 계란을 확인하고 안전하게 먹을 수가 있는 계란인지 확인을 하고 섭취를 하도록 하자.

현재 살충제 계란 확인 페이지는 포화상태이다. 확인하려면 조금 시간이 걸리지만 그래도 내 몸의 안전을 위해서는 시간이 걸리더라도 확인을 하도록 하자.


슈퍼푸드 선정 수박씨(Watermelon Seed)의 놀라운 효능

남성정력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 아연(Zicn) 효능

어머니 종합건강검진 받으시기 종합검진의 할인 및 모든 것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