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골다공증 우유로 예방하자.

category 유기농+건강 2017. 7. 29. 00:02

인간의 삶에 있어서 건강은 정말로 필요한 부분이다. 건강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으면 모든 시작과 끝은 건강으로 시작이 된다. 태어날 때도 아이가 건강한지 나이가 들어서는 아픈곳은 없는지 이렇게 태어나서 시간이 지날수록 건강에 대해서는 많은 것을 생각을 하고 있다. 그래서 필자는 건강을 많이 생각을 하고 건강을 지키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우유를 먹어야 골다공증을 예방을 할 수가 있다.



골다공증은 칼슘과 인을 지탱해주는 비타민D가 부족이 되면서 일상생활에서 미세한 충격에도 잦은 골절이 생기고  뼈의 골밀도가 약해져서 뼈에 구멍이 생기는 것이 바로 골다공증이다. 그래서 골다공증이 걸리면 정말로 삶에서 아주 힘들어진다. 예전에는 나이가 든 어르신들이 많이 걸렸지만 지금은 불규칙적인 식습관으로 인해서 젊은 청소년들이 많이 걸리고 있는 추세이다.


그래서 우유가 필요한 것이다. 우유에는 골다공증을 예방을 할 수가 있는 칼슘과 비타민D가 아주 풍부하게 들어 있다. 그래서 하루에 우유를 두세 잔씩 마시는 것이 제일 건강에 좋다. 


성장기 시기에 청소년들이 하루에 우유를 꾸준히 마시면 마시지 않은 청소년보다 골량과 골절의 위험이 2.7배 낮다고 한다. 그래서 성장기 아이들은 반드시 우유를 마셔야 한다. 

그리고 우유를 먹으면 좋은 점은 바로 키가 큰다는 점이다. 


여름철 보양식 먹으면 열이 내려가는 음식들

성인용 젤리형 종합 멀티비타민 추천제품

무더운 여름 효자 음식 수박의 효능 알고 먹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