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여름에는 건강을 많이 챙겨야한다. 특히 여름에는 몸속에 수분을 많이 빼앗아 간다. 그래서 제일 먼저 수분섭취를 하고 그 수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서 여름에는 수분이 많은 음식을 섭취를 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 지친 몸을 보호를 해야지 하루가 편안하다. 여름에는 건강에 적신호가 많이 뜨기 때문에 여름철 건강이 겨울철 건강으로 이어질 수가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포도를 섭취해서 더운 여름을 이겨내자.



더운 여름철 내 몸속에 있는 수분을 지키는 방법은 수분이 많이 함유된 음식을 먹는 것으로부터 시작이 된다. 그 다음 충분한 수분을 바탕으로 운동을 해야 일사병이나 더위를 먹지를 않는 좋은 방법이다. 그래서 몸속 수분 공급은 절대적인 것이다. 그래서 여름철에 수분 보충이 도움이 많이 되는 포도를 섭취해서 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내는 것이 바람직 할 것이다. 여름에는 포도가 많은 도움이 된다.


여름철 대표적인 과일하면 포도를 빼 놓을 수가 없을 것이다. 포도에는 여름 대표 제철 과일이며 포도에는 많은 당분이 함유되어 있어서 지친 몸을 풀어주는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다. 그리고 각종 비타민이 풍부에서 몸속에 시진대사를 아주 활발하게 해주며 조혈작용도 한다. 

이처럼 포도는 여름에는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음식이다.


▼간단한 포도의 효능

ㅇ 항암 및 황산화 작용 - 포도에는 레스베라트롤 성분이 많아서 콜레스테롤 조절에 도움이 된다.(껍질과 씨앗에 많이 함유하고 있다.)

ㅇ 피로회복, 혈액순화 - 포도에는 안토시아닌 성분이 있어서 피로회복과 모세혈관의 혈액순환을 도와서 안구의 피로를 덜어준다.

ㅇ 소화작용 - 장의 운동으로 도와서 소화기관의 부담으로 덜어서 장에 도움을 주며 장에 관련 질병도 예방을 한다.

ㅇ 피부미용 - 생혈과 조혈작용으로 몸속 노폐물을 제거를 도와서 피부건강에 도움을 준다.


포도은 우리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고마운 과일(음식)이다.


어린이 결핵 예방접종 피내용, 경피용 차이점

아이허브 남성에게 반드시 필요한 남성용 멀티 비타민 구매

미세먼지(황사)에 좋은 음식들 먹고 건강하게 살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