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려동물 중에 강아지는 사람에게 아주 이로운 동물이다. 강아지가 주는 행복과 즐거움은 정말로 말로 표현 할 수가 없이 행복감을 느끼게 해준다. 그래서 요즘은 강아지에게 많은 것을 해주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만큼 강아지는 반려인의 삶에서는 절대 빼서는 안 되는 존재가 되어가고 있다. 필자도 똘이를 기르고 있지만 많은 것을 해주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많이 한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방울토마토 강아지에게 함부로 주면 안 된다.



강아지에게 토마토는 시력을 향상시켜주며 뼈 건강에 도움을 주고 또한 강아지의 심장에 많은 도움을 주는 아주 좋은 음식이다. 하지만 토마토라고 해서 다 좋은 것은 아니다. 토마토 중에 방울토마토가 있다. 바로 이 방울토마토가 강아지에게 아주 위험을 가져 올 수가 있는 음식이다. 그러니 방울토마토를 줄 때 주위를 해야 하는 점이 있다. 이 점을 알고 가자.


방울토마토도 그냥 토마토와 같이 성분은 같아서 강아지가 먹을 때는 아주 많은 도움을 주는 음식이다. 시력, 뼈, 신장에 도움을 준다. 하지만 이 방울토마토가 왜 강아지에게 위험하냐면 바로 강아지의 식습관 때문이다. 강아지는 먹이를 먹을 때 그냥 씹지 않고 삼기는 습관이 있다. 그래서 이 습관으로 방울토마토를 그냥 삼킨다. 그래서 방울토마토가 소장으로 넘어가면서 이 소장을 막아버리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렇게 소장을 막아버리면 강아지는 동물병원에서 수술을 받아야만 한다. 이만큼 방울토마토는 강아지에게 좋은 음식이 되지만 한편으로는 아주 위험한 음식이 될 수도 있다. 


방울토마토를 급여를 할 때는 반드시 방울토마토를 반 이상으로 잘라서 강아지에게 주어야 한다. 그리고 방울토마토는 잘 익은 토마토를 주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겠다. 


반려견 강아지 좋아하는 스트레스 해소 운동 공놀이를 하자

반려동물 강아지 떡 먹이 괜찮을까?

반려동물 반려견 강아지에게 좋은 과일과 채소 소개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