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반려동물에서도 가장 사랑스러운 존재가 바로 강아지일 것이다. 물론 이 생각은 필자의 아주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일 뿐이니 너무 오해는 하지말자. 이유는 필자가 강아지를 한 마리 키우고 있기 때문이다. 물론 세상에는 강아지 못지않게 사랑스럽고 앙즉맞은 반려동물들이 존재를 하지만 그냥 필자 입장에서는 강아지가 좋다. 이건 개인의 취향이니 존중하자. 다른 분들도 다른 것이 좋다고 한다면 필자는 다른 분의 의견을 아주 존중한다. 반려동물을 키우다 보면 반려동물이 먹이에 대해서 많은 고민들을 하게 될 것이다. 이 문제는 반려인 들의 아주 기본적인 고민이다. 필자도 물론 고민이다. 


반려동물 강아지 떡 먹기 괜찮을까?


강아지는 떡을 먹어도 될 것인가? 대해서 많은 생각들을 할 것이다. 떡은 강아지가 먹어도 되는 것이 있으면 먹으면 안되는 것이 나누어진다.


보통 사람들이 시중에서 사 먹는 떡들은 강아지들이 먹으면 안 된다. 그 이유는 아주 간단하다. 사람이 먹는 떡을 만드는데 들어가는 재료 중 소금이 문제가 된다. 강아지는 염분을 먹으면 몸에 아주 좋지가 않기 때문에 그런 염분이 들어간 떡은 주면 안 된다.


하지만 요새는 반려동물을 위해서 따로 강아지용 떡케익을 쉽게 구매를 할 수가 있으며 아니면 집에서 소금을 첨가하지 않고 각종 야채를 넣어서 수재로 만들어주면 좋다.


하지만 떡을 줄 때 반드시 반려인이 떡을 잘 먹는지 관심 속에서 먹이를 주어야 한다. 이유는 강아지는 대충 씹고 넘기는 습성이 있어서 떡이 목에 걸리는 사례들이 많이 있어서 관심있게 봐야한다. 떡이 목에 걸리면 강아지는 사망에 이를 수도 있기 때문이다.


반려견 강아지의 행동과 표현

반려동물 강아지 치즈 먹이 주어도 될까? 안될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