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사람이 24시간 건강 할 수가 없다. 최소한 감기라도 걸리면 근처 약국을 찾게 된다. 물론 지금은 가까운 편의점에 감기나 소화제 같은 간단한 약은 구매를 할 수가 있으나 혹여나 주변에 편의점이 없다면 약국을 찾는데 이상하게도 평일에는 안 아프다가 주말이나 저녁 늦은 시간이 되면 이상하게 몸에 이상이 생긴다. 아무래도 주말이나 저녁은 사람이 긴장이 풀리다보니 건강에 문제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는 것 같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24시간 약국 찾는 "휴일지킴이약국" 검색



만약에 새벽이나 주말에 아이들이 아프거나 혹여 주변사람이 아프면 간단한 해열제나 간단한 소화제를 사야하는 경우나 그렇지 않고 다른 약이 필요한 경우가 생길 때가 있다. 그럴 때는 아무생각 없이 버선발로 나가 주변약국을 힘들게 찾는데 하지만 이럴 때는 이 방법을 통해서 빠르고 정확하게 약국을 찾아보자.



▲http://www.pharm114.or.kr/(휴일지킴이약국)


위에 사이트로 들어가면 24시간 약국 그리고 현재 운영하고 있는 약국을 손쉽게 찾을 수가 있다.


이렇게 자신의 주변을 검색을 하면 주변 약국이 나온다. 그러면 오른쪽에 녹색 표시와 노란색 표시로 나눠지는데 녹색은 약국에 컴퓨터 신호로 약국이 운영을 하고 있는지 나오며 노란색은 혹시 모르니 가더라도 전화로 운영을 하고 있는지 확인이 필요한 곳이다. 

그러니 이렇게 편리하고 좋은 방법으로 약국을 찾아 나서도록하자. 무턱대고 나간다고 해서 약국을 찾는 것이 아니라 귀중한 시간을 낭비 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아니면 미리미리 자신의 주변 약국을 파악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것이다.


반려동물 강아지가 먹으면 건강해지는 음식 page2

습담증 무엇으로 예방을 할 수 있을까?

당뇨를 부르는 나쁜 생활습관 알아보자.(chapter1)

탈모의 위험신호 지루성 두피염 소개 및 예방방법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