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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성들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제일 중요시 하는 것이 아무래도 미용이 아닐까 한다. 그래서 몸의 건강보다 자신의 아름다움을 꾸미기 위해서 건강을 해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여성의 아름다움도 지키고 몸 속 건강도 챙길 수가 있는 것이다. 이제 자신의 건강도 챙기고 아름다움도 함께 챙길 수가 있는 여유도 가져보도록 하자.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피부 노화 방지에 탁월한 음식 4가지



아직도 자신의 아름다움을 위해서 건강을 해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참으로 안탑깝다. 아름다움은 영원함이 없다. 그리고 건강도 영원함이 없지만 건강을 지키면 아름다움도 그만큼 오랫동안 누릴 수가 있다. 그러니 건강을 먼저 챙기고 나서 아름다움을 누려보자.



"오렌지"에는 피부가 원하는 수분을 충분히 가지고 있다. 그리고 콜라겐을 형성에 큰 도움을 주는 비타민C가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다. 그래서 피부탄력을 도움을 준다. 

 

"살코기" 같은 등심, 닭 가슴살 같은 고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정말로 피부노화방지에 도움을 많이 준다. 단백질은 콜라겐 형성에 도움을 준다. 그래서 일주일에 2~3번 정도 고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고기는 너무 고열에서 가열하는 것보다 저열에서 충분히 익혀서 먹는 것이 좋다. 고단백 음식은 계란, 두부, 콩, 생선도 해당이 된다.


"아보카도"는 슈퍼푸드로 다양한 건강을 지켜주지만 단가불포화지방이 풍부하기 때문에 피부에 필요한 수분을 유지하는데 아주 도움이 된다. 또한 올리브, 호두도 단가불포화지방이 풍부하다.


"귀리"는 혈당지수를 조절을 할 수가 있게 도와주는 음식이다. 혈당지수는 피부의 여드름과 주름에 영향을 많이 주는데 귀리를 섭취함으로 이러한 여드름과 주름을 억제 할 수가 있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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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세먼지(황사)에 좋은 음식들 먹고 건강하게 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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