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강아지는 사람에게 사랑하는 표현을 많이 한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 표현이 반려인을 좋아한다는 표현인줄 모르고 넘어가는 경우가 많이 있다. 또한 강아지마다 표현을 하는 방법이 각각 다르다 그래서 우리 강아지가 어떻게 표현을 하고 하는지 잘 알 수가 없지만 정말로 반려인으로서 강아지를 사랑한다면 굳이 말하지 않아도 알 수가 있는 것이다. 필자가 여기서 말하는 표현 방법은 대체적으로 얘기를 하는 것이니 정확하지가 않을 수도 있다. 그래도 평균적으로는 이런 표현을 많이 하니 믿고 보도록 하자. 필자네 강아지도 여기에 해당되는 표현 방법을 한다. 여러분도 한번 자신의 강아지는 몇 가지 표현을 하는지 보도록 하자.


반려동물 강아지가 반려인을 사랑한다는 표현방법


우리집 강아지는 무엇을 표현하는지 보도록 하자.


여기서 강아지의 표현방법은 총10가지이다. 필자의 똘이는 6가지를 한다. 이제 4개가 남았다. 언젠가는 10가지를 완성을 할 때까지 기다리겠다. 여러분의 강아지도 몇 가지나 표현하는지 알아보자.


 주인의 눈을 가만히 응시한다면 강아지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당신이 하품을 하면 강아지가 같이 따라 하품을 한다면 강아지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당신에게 강아지가 조용히와서 옆에 기대고 앉는다면 강아지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강아지가 식사를 마치고 달려와 당신에게 안기면 강아지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강아지가 당신을 바라보면서 눈썹을 움직인다면 강아지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당신이 일하러 가거나 외출 할 때 강아지가 가만히 앉아서 바라본다면 강아지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강아지가 꼬리를 흔든다면 강아지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이거는 웬만한 강아지는 다 하는 표현방식이기도 하다. 모르는 사람을 없을 뜻 하다.


 당신의 침대에서 강아지가 같이 잠을 잔다면 강아지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강아지가 좋아하는 장난감을 물어서 당신에게 준다면 강아지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이것은 각자 강아지마다 애정표현을 하는 방식이 있을 것이다. 당신이 생각하기에 사랑한다고 표현하는 것 같다고 생각이 들면 강아지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것이다.

당신은 몇 가지 표현을 받아 봤는가?


반려견 강아지의 행동과 표현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