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세 포켓몬고를 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필자도 포켓몬고를 하고 있는데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약간 기대감이 떨어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조금 있으면 3월 대규모 업데이트가 시작이 된다. 그래서 포켓몬고에 기대감이 다시 오르기 시작했다. 하지만 아직까지 3월에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되지는 않았다. 그래서 떠도는 소문과 필자가 알아본 결과 총 4가지의 업데이트 내용을 소개 하겠다. 하지만 이 내용이 진자인지 아닌지는 3월이 되어봐야 알 수 있겠지만 어느 정도는 맞는다고 생각한다. 혹시나 아니더라도 너무나 원망은 하지말자. 자! 이제 한번 알아보자.
3월 업데이트는 총 4개의 업데이트 내용이 있다.
첫 번째 업데이트 내용은 바로 포켓몬고 2세대 포켓몬 100종이 업데이트 된다는 것이다. 다시 100종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포켓몬 도감이 늘어남으로서 다시 사람들이 도감을 채우기 위해서 사람들이 모일 것이다.
두 번째 업데이트 내용은 유저와 유저 간에 포켓몬 배틀이 가능해 진다. 그래서 자기 집근처가 포켓몬이 출현을 하지 않더라도 다로 포켓몬 배틀을 하여서 좀 더 재미를 볼 수 가있는 것이다.
세 번째 업데이트 내용은 포켓몬을 트레이너 할 수 있다는 것인데 자신의 강한 포켓몬이 같은 것으로 두 마리가 있다면 내가 원하는 포켓몬으로 바꿀 수가 있는 것이다. 그래서 좀 더 손 쉽게 강한 포켓몬을 얻을 수가 있는 것이다.
네 번째는 퀘스트가 생긴다는 것이다. 그래서 퀘스트를 완료함으로 겸험치도 받을 수가 있어서 레벨업도 조금 더 쉬워 질 것 같다.
이상 네 가지의 업데이트 내용이었다. 이제 추가로 포켓몬고를 해야 될 일이 남아있다. 이제 추가 보너스 내용을 알려주겠다.
지금은 이브이가 3종만 진화가 되지만 이제 3월 업데이트로 2세대가 추가 됨으로써 이브이가 총 5종으로 진화가 가능해진다는 것이다.
그러니 지금부터 이브이를 진화를 하지 말고 열심히 사탕으로 모아 놓아야 한다.
또 야돈이 현재는 야도란으로 진화가 되지만 또 하나의 포켓몬이 나온다.
바로 야도킹이다. 그러니 야돈도 좋은 개체값이 있다면 진화를 하지 말고 가지고 있으며 사탕 또한 일단 가지고 있자.
마지막으로 시드라이다. 현재 포켓몬고의 용족은 2종류이다. 거기서 최강은 아무래도 망나뇽이지만 이제 시드라가 최종진화하면서 킹드라로 진화하여 망나뇽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가 있으므로 제일 중요한 거는 시드라를 어떻게 하냐가 관건이다. 이상 3월의 업데이트를 소개 했으면 이 내용은 확실 하지 않으니 틀리더라도 너무 뭐라고 하지는 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