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천만시대 우리는 반려동물과 언제 어디서나 아주 쉽게 생활을 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을 기르는 집은 다섯 가구 중에 한 집안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을 정도로 우리의 삶에 아주 가깝게 있답니다. 이제 반려동물은 우리와 때어놓을 수가 없는 중요한 한 가족이 되어버렸죠. 하지만 아직까지 반려동물을 학대하고 무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제는 더 이상 반려동물들이 학대받지 않고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렸으면 정말로 좋겠습니다. 그것이 진정한 반려인이 되는 길일 것일 겁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이번에 저희 케리를 위해서 오리고기 육포스틱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케리는 아직 성견이 되지 않아서 치아가 약하기 때문에 개껌같은 너무 치아에 무리가 되지 않는 간식을 주려고 고민을 하다가 이 오리고기 육포스틱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급여량이 잘 명시되어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오리고기 육포스틱의 생김새는 이렇게 생겼으며 모양대로 조각을 내서 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강아지는 먹는 것을 좋아해서 씹지 않고 삼키기 때문에 소화력에 문제가 생길 수가 있기 때문에 아침 점심 저녁으로 한개 스틱을 조각을 내서 주어야겠습니다.
그리고 급여를 해보았는데 너무나 좋아합니다. 구매를 하기를 잘 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