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즘은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각종 스마트폰에 대해서 지식과 콘텐츠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콘텐츠를 한 번에 알기에는 정말로 많이 부족합니다. 이유는 콘텐츠 중에도 알기 쉬운 콘텐츠가 있는 반면 설명이 어려운 콘텐츠도 있기 때문입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올레 KT 위약금 PC로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는 사람이라면 웬만해서 다른 1년, 2년, 3년 정도의 약정을 이용을 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을 바꾸고 싶어도 약정의 위약금 때문에 바꾸기가 어려운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자신의 스마트폰의 약정 위약금이 얼마나 남아있지는 알고 있다면 스마트폰을 교체를 할 때 보다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KT를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예전에는 모바일로도 가입정보로 통해서 약정의 위약금을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였지만 요즘은 모바일로 확일을 할 수가 있는 길이 없어진 것 같습니다.


혹시 있다면 천가에게 알려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그래서 모바일로는 불가능해서 PC로만 확인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그래서 자신의 올레 KT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 가입정보 ▶ 할인지원금 상세보기로 들어가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그럼 이렇게 가입일, 만료일, 그리고 위약금이 확인 가능합니다. 이제 저는 약 3달 정도를 사용을 하면 약정기간이 끝이 납니다. 


모바일로는 가입일과 만료일은 확인이 되나 위약금은 나오지 않아서 빠르게 바뀌었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천가가 제대로 몰라서 있는데 없다고 하는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저로서는 아직 찾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만약 모바일로 알수가 있게 되면 빠르게 수정본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헌혈정보 스마트폰 모바일 스마트 헌혈앱으로 전자문진 간편하게 하기 

배틀그라운드용 소믹 Somic G941 7.1 고 진동과 가상사운드 게이밍 헤드셋 사용 후기

스마트폰 연결 겸 JMGO M6 휴대용 DLP 프로젝터 할인정보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