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세상은 정말로 살기가 좋고 예전에 비해 많은 편리한 점이 많이 있습니다. 스마트폰, 자동차, 배달 등 정말로 편리한 것이 한 두 가지가 아닌데요. 그래서 이 편안함을 느끼기 위해서 필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카드입니다. 카드는 불필요한 돈을 가지고 안다녀도 되고 휴대성도 편리하여 아주 실용적입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카드 뒷면에 서명이 없다면 지금 반드시 성명을 해야 한다.


카드는 정말로 아주 생활을 편리하게 바꿔줍니다. 무서운 동전이나 쉽게 잃어버리는 지폐를 대신하는 아주 고마운 물건입니다. 하지만 이런 카드도 봉인이 관리를 못해서 잃어버리면 정말로 끔찍한 일들이 일어날 것이다. 그래서 반드시 필요한 것이 카드 뒷면에 있는 서명란에 자신의 자필로 서명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정말로 카드의 종류는 헤아릴 수가 업으며 혜택들도 아주 다양합니다. 하지만 이런 카드를 분실을 한다면 정말로 끔찍할 경험을 경험하게 됩니다.



카드를 분실했을 때에 카드에 서명이 있고 없고가 확연히 차이가 납니다. 카드에 서명이 없다면 0~50% 정도 받게 피해액을 보상을 못 받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서명이 없으면 거의 대부분 보상을 못 받는 것이 다반사입니다.

 


카드에 서명이 되어있다면 반드시 카드를 받은 점원은 카드의 서명과 사인을 확인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요즘은 확인을 안 하는 곳이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점포에도 과실이 있다는 결과가 나옵니다.



그래서 카드에 서명이 되어 있다면 카드를 분실한 날짜부터 60일가지의 피해액을 100% 보상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러니 반드시 카드에는 서명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지금 당장 카드에 서명을 하세요.


아주 쉬운 홈택스 연말정산간소화 서비스 알아보자 

장시간 이용이 가능한 가성비 좋은 Xiaomi Wireless 블루투스 4.1 이어폰

집 안 인테리어 주방 대리석 시트지 시공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