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새 스마트폰이 너무 좋은 것들이 많이 쏟아져 나오나오고 있다. 필자도 핸드폰을 바꾼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스마트폰은 많은 사람들이 근처 대리점을 가서 많이 구입하게 된다. 하지만 여기서 놓지는 것이 여러가지가 있다. 대리점을 가면 항상 하는 말이 공짜폰이다라는 말을 많이 쓰는데 이것은 상술이다. 이 세상에 공짜라는 단어는 없다. 이번에 스마트폰을 사면서 많은 사실들을 알게 되었다. 예를 들어서는 조금 있다가 알려주기로 하고 필자는 스마트폰을 필자의 매형과 같이 바꾸게 되었고 서울에 있는 신도림 테크노마트 9층에서 바꾸게 되었고 아주 저렴하게 구입을 하였다.


스마트폰 구입은 신도림 테크노마트



여기가 바로 서울 신도림 테크노마트이다. 사람들도 많고 유동인구도 아주 많이 있다. 매형에 집이 이 근처라서 자주 와본 곳이지만 스마트폰을 사러 올 줄은 몰랐다. 

여름에는 여기 근처에서 오케스트라 연주도 볼 수가 있다. 물론 필자는 2번 정도 보았는데 연주를 정말로 잘하고 귀도 호강을 많이 했다.



여기 신도림 테크노마트에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여기는 9층 전체가 스마트폰 매장으로 되어있다. 그래서 서로서로 경쟁이 치열해서 가격이 저렴할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다른 생각은 서로서로 말을 통일 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스마트폰을 구입 할 때는 모든지 의심을 하는 것이 좋다. 그래야 좋은 가격으로 스마트폰을 구입할 수가 있다. 



여기로 올라 갈 때는 반드시 엘리베이터를 이용을 하자. 에스컬레이터는 오래 걸린다. 그래서 빠른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 것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스마트폰을 사기 위해서 당사가 제일 많이 해야 할 것은 최소 4군의 매장을 찾아가서 스마트폰을 내가 어떤 스마트폰을 구입하러왔다. 어느정도의 맞춰 줄 수가 있냐? 라는 말을 하면서 4군데 이상을 돌아다녀야 누구보다 저렴한 스마트폰을 구입을 할 수가 있다.



예를 들어 내 친구는 이번에 아이폰6S플러스를 그냥 통신사에서 직접 구입을 해서 60만원 이상을 주고 구입을 하였고 우리 친누나는 신도림 테크노마트에서 발품을 팔은 결과 20만원 이하로 구입을 하였다. 물론 누나가 먼저 구입을 하였지만 시간은 2주밖에 차이가 나지가 않는다. 그러니 결과가 아주 참담하다는 것이다. 그러니 스마트폰 구입은 많이 알아야지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가 있는 것이다.



또한 핸드폰을 구입 할 때 해당매장에서 추천하는 신용카드로 구입을 하면 가격이 다운된다는 말도 이것 또한 상술이다. 카드를 쓰다보면 포인트가 쌓이기 마련이다. 바로 이 포인트를 매달 차감한다는 소리이니 속지 말기를 바란다. 이처럼 스마트폰을 구입하려면 많이 알고 가야 매장 직원을 상술에 넘어가지 않는 것이다. 이 이상 많은 사실들이 있지만 더 궁금하다면 필자에게 따로 물어본다면 자세히 알려주겠다.


여기로 지도를 보고 찾아가면 아주 쉽게 찾을 수가 있다. 주차실설도 완벽하게 되어있으니 주차걱정은 하지 말 되 약간 복잡은 할 수가 있다는 것을 알고 가도록 하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