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김치의 대단한 효능


우리가 평소에 아무렇게 섭취를 해왔으며 당연하게 한국인의 밥상에 기본적으로 나오는 반찬인 바로 김치는 정말로 대단한 과학이 숨겨져 있다. 물론 김치가 얼마나 대단한 음식인지는 다들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정작 김치가 어떠한 효능이 있으며 어디에 도움이 되는지는 자세히 알고 있지만 않다. 그래서 김치의 놀라운 능력을 알고 있으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부모님들은 자식들의 김치의 놀라운 효능을 알려 줄 수가 있을 것이다.


한국인에게는 김치의 존재는 아주 기본적이고 필수적인 음식이라고 볼 수가 있다. 그래서 김치가 없으면 뭔가가 허전하고 모든 음식에는 김치가 반드시 있어야 그 음식이 완성을 알 수가 있다. 그만큼 김치는 한국인의 필수 음식인 것이다. 

그리고 김치는 세계적으로 놀라운 효능을 입증이 되어있다.



김치에는 무기질, 비타민,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저열량 다이어트에는 많은 도움이 되며, 김치에는 풍부한 유산균이 많아서 대장암, 위암, 성인병, 노화방지 예방에 많은 도움이 된다. 

또한 김치는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도와주어서 빈혈이나 골다공증에도 도움이 되고 임산부나 노인, 어린이에게도 다양한 계층에 많은 도움이 되는 음식이다.

그래서 김치를 알고 먹는 것이 정말로 중요하겠다.


건강정보 우리 몸에 비타민D가 반드시 필요한 이유를 알아보기

우리의 눈 아이허브 루테인(Lutein) 건강보조식품으로 지키자.

어머니를 위한 건강보조식품 MSM 아이허브 구매후기와 효능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