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사람들이 건강으로 많이 생각을 하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운동을 많이 한다. 수많은 운동이 있지만 요새 많이 건강을 위해서 하는 것이 바로 라이딩일 것이다. 예전에 비해서 라이딩 족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 뭐 그중에 나도 라이딩을 즐긴다. 하지만 건강을 위해서 라이딩을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비싼 교통비와 교통체증으로 인해서 라이딩을 하는 사람들도 있다. 자동차는 길을 알려주고 하는 내비게이션도 있듯이 자전거도 내비게이션이 있다. 그래서 이번에 알려줄 것이 내가 이용하는 자전거 내비게이션이다. 나도 요새 사용 하고 있지만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다.


자전거 내비게이션 바이크티


이것이 내가 사용하고 있는 바이크티 내비게이션이다. 빨간 배경에 자전거가 심플하다.


내비게이션앱을 실행하고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한 후에 사용하지 물론 회원가입을 안해도 사용이 가능하지만 로그인을 하면 좋은 점은 밑에 보면 알 수 있다.


이것이 내비게이션 메인 화면이고 로그인을 하면 맨 위에 년, 월, 일간으로 하루하루 거리와 총거리를 알 수가 있다. 그래서 내가 올해 얼마만큼 라이딩을 했는지도 알 수가 있다. 그래서 나는 로그인을 하는 것을 추천을 한다. 그리고 내비게이션와 속도계로 나누어지면 내비게이션은 모두포함이지만 길을 알고 있다면 속도계로 하면 된다. 먼저 속도계먼저 실행해보자.


속도계는 최대속도, 평균속도, 이동거리, 이동시간, 현제고도, 소비열량을 아주 상세하게 알려준다. 그리고 1Km당 음성으로 현재시간과 평균속도를 실시간으로 알려준다.


이제 내비게이션을 실행하면 출발지와 도착지를 설정해서 길찾기를 할 수있으며 원지안으면 하지 않아도 된다.


이런 식으로 내비게이션이 나온다. 아주 세밀하게 나오기 때문에 길 찾기로는 딱이다. 그리고 자동차의 내비게이션은 사람이 걸음으로 반응이 느리지만 자전거 내비게이션은 천천히 걸으면서 봐도 즉각 반응이 일어난다. 그러니 자전거 내비게이션이 정말로 편안하다. 나는 자전거를 안타더라도 길을 찾을 때도 자전거 내비게이션을 자주 이용한다. 여러분도 한번 써보자 정말로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