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현대사회에서 미래사회로 점점 발전을 하면서 수많은 것들이 하루아침에 바뀌고 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번역 프로그램인데 예전에는 말도 안 되는 말로 번역이 되어서 한계가 있었으니 지금은 70% 이상의 번역률을 자랑을 하고 있어서 조그만 생각을 하면 다 알아보고 알아 들을 수가 있을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구글 번역기로 영어 외에 쉽게 번역하자


요즘은 자신의 언어만 사용을 해도 크게 어렵지가 않다. 그 이유는 수많은 번역기나 번역 어플이 엄청나게 발달을 해서 이제는 말을 하면 상대방의 언어로 이야기를 해주고 자신의 글을 상대방의 글로 번역을 해주는 프로그램 등이 많이 있어서 요즘은 크게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하지만 이런 번역 프로그램들은 각각 조금씩은 차이가 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까 생각을 할 것이다.


크롬을 쓰는 사람이라면 이것은 잘 알 것이다. 모국어가 아닌 다른 사이트에 들어가면 자신의 언어가 아니라 다른 언어라 알아볼 수가 없는데 그때 위에 구글 번역을 누르면 어느정도 알아 볼 수가 있는 자신의 언어로 번역을 해준다.


▲구글 번역기


처음에 보았던 크롬 구를 번역을 사용하지 못 할 시에는 위에 구글 번역 사이트로 들어가서 번역을 하면 쉽게 알아 볼 수가 있을 것이다. 그리고 번역기마다 번역이 각각 다르기 때문에 번역 프로그램마다 번역이 다르다. 그래서 자신이 원하는 번역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필자는 구글 번역기가 필자와 맞아서 사용을 하고 있다.


샤오미 오클린 SE 전동칫솔 기어베스트 독점 할인정보

광군제 샤오미(Xiaomi) 노트3 4G Phablet 대박 할인정보

어머니를 위한 건강보조식품 MSM 아이허브 구매후기와 효능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