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양배추와 브로콜리로 여드름을 이겨내자.


여드름은 정말로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나이 상관없이 아주 골치가 아픈 질병일 것이다. 여드름이 나기 시작하고나 여드름이 나면 외모에 많이 신경 쓰는 청소년에게는 정말로 신경 쓰이는 질병일 뿐더러 일을 하는 직장인에게는 첫인상이 중요한데 이 첫인상을 망치는 주범이 될 수도 있다. 그래서 아침에 일어서 거울을 보았을 때 여드름이 보이면 정말로 하루를 기분 좋게는 보낼 수가 없을 것이다. 그래서 여름에 도움이 되는 음식을 평소에 꾸준히 섭취를 해서 여름을 이겨내 보도록 하자.

양배추에는 '카로티노이드'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이 우리 몸에 항산화 역할을 해서 피부세포의 노화를 예방하는 동시에 상피세포의 재생을 촉진해서 피부를 건강하세 만들어 준다. 그리고 양배추의 '유황성분'은 피부의 살균작용, 각질제거, 피지조절에 도움을 주어서 지성피부나 여드름 상체에 많은 효과를 볼 수가 있다. 그리고 비타민C가 많아서 콜라겐을 형성해서 주름에도 도움을 준다.


브로콜리에는 '베타카로틴'이라는 성분이 있는데 이 성분은 우리 체내에 들어가게 되면 비타민A로 바뀌게 된다. 그래서 이 비타민A가 피부를 거칠어지는 것을 예방하고 저항력도 많이 올려준다. 그래서 피부에 저항력이 떨어졌을 때 생기는 여드름이 생기지 않게 미연에 방지를 할 수 있게 도움을 많이 준다.


이렇게 섭취만 해도 여드름에 도움이 되는 양배추와 브로콜리를 평소에도 섭취를 하는 것이 여드름으로 부터 우리의 피부를 안전하게 지켜낼 수가 있을 것이다.


탈모에 좋지 않은 음식 무엇이 있을까?

어머니를 위한 건강보조식품 MSM 아이허브 구매후기와 효능

간에 좋은 음식들 미리 먹어두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