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이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카시아 꽃 효소 완성



지난 100일 전 필자는 아카시아 꽃으로 효소를 만들기로 하였다. 그래서 저번에 아카시아 꽃으로 효소 만들기를 필자가 한 번 올린 적이 있을 것이다. 그 이후로 약 3개월 이상의 시간이 걸렸으며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카시아 꽃의 효소가 완성되는 날이 필자에게 다가 왔다. 이 효소는 아주 활용이 다양 할 것이다. 그래서 기대가 많이 된다.



아카시아꽃 설탕 효소 만들기 3개월 숙성


이것이 필자의 아카시아 꽃의 효소이다. 부피가 4분의 1정도로 확연히 줄어든 것을 육안으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아카시아 꽃의 효능

ㅇ 염증개선 - "로비닌" 성분이 해독과 이뇨작요을 하여 항생재 역활을 함

ㅇ 부종제거 - "아카세틴" 성분이 신장의 열을 내리고 붓기를 제거한다.

ㅇ 항암효과 - "아비신" 성분이 암 발생률을 억제 한다.

ㅇ 기관지염 치료 - 가래를 없애고 천식성 기관지염을 치료해 준다.

ㅇ 위장병 치료 - 술로 만들어 먹으면 위장병과 기관지염에 좋다.

ㅇ 면연력 강화 - 식욕부진, 구역, 구토에 도움이 된다.


아카시아를 잘 채에 걸려서 이물질을 제거를 해주어야 한다.


그리고 아카시아 꽃에 남아있는 효소를 잘 짜주면 끝이 난다.


그러면 이렇게 아카시아 꽃의 효소와 완성이 되면 이 효소는 천연 항암제 역할을 할 것이다. 그래서 각종 요리에 넣어서 먹거나 물에 희석해서 마시거나 하면 몸 속 노폐물들이 제거가 될 것이다. 

이것으로 필자의 몸 속 건강은 한 층 더 건강해 질 것이다.


뜨거운 여름철 차외선 차단에 좋은 음식 소개

내 몸 건강 지키는 omega-3(오메가3) 먹기 편한 젤리형

응급 병원, 약국 E-Gen통합으로 빠르게 찾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