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지금은 수많은 PC게임, 온라인 게임이 존재를 한다. 너무나 다양하고 해상도나 고퀄리티도 너무나 좋다. 그래서 예전의 고전 게임 많이 잊혀져가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들이 있다. 필자가 고등학교 다닐 때만해도 리지니가 엄청난 사랑을 받았고 지금도 리니지는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다. 이처럼 아무리 새로운 게임이 나와도 꾸준히 사랑을 받는 게임이 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옛 온라인 게임 포가튼사가2 온라인 오투서버로 즐기자.


혹시 여러분은 포가튼사가2 온라인을 기억하는가? 필자는 아주 생생하게 기억을 한다. 확실하게 언제부터 출시가 되어 필자가 한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필자가 대학교 다닐 때쯤 이 게임을 많이 한 것으로 기억을 한다. 그때는 공부를 뒤로하고 게임만 한지 모르겠지만 지금 생각하면 하나의 추억이다. 정말로 그때는 포가튼사가2를 정말로 재미있게 한 기억뿐이다. 포가튼사가2는 서비스를 종료를 해서 하고 싶어도 못하였는데 이번에 즐길 수가 있는 방법이 있어서 지금 추억을 되새기면서 하고 있다


자! 보아라 포가튼사가2의 위대함을 현재도 이 서버에는 많은 사람들이 포가튼사가2를 즐기고 있다.


현재 열려있는 포가튼사가2 GM오투님이 하는 서버

경험치 배율 : 10배

광물던전 : 오리, 블잼, 포티(드랍확률 높음)

레벨 제한 : 150

많이 참여들 해봅시다.


▶ 포가튼사가2 클라이언트 접속기 및 기타 프로그램 ◀


◆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주소(접속기 포함, Win7이상 실행 가능)

https://drive.google.com/open?id=0BwO49FOr374tVlBDTF9RblYzclE


◆ 접속기 다운로드 주소(접속기만 필요하신분)

http://cafe.naver.com/bluedrfil/16


◆ Windows7 사용자 한글 채팅 불가 시 해결방법

http://band.us/#!/band/65417750/post/175


◆창모드로 실행하는 방법

http://band.us/band/65417750/post/176 

여기서 쉽게 설치해서 포가튼사가2를 즐겨보자.

그리고 Windows7아니면 포카튼사가2는 한글입력이 불가능하다. 영어만 가능하지만 아래의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한글입력이 가능한 포가튼사가2를 즐길 수가 있다.


https://my.vmware.com/en/web/vmware/info/slug/desktop_end_user_computing/vmware_workstation_pro/12_0


위에 주소로 가서 가상 윈도우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를 하면 된다.

설치가 완료가 되고 저것처럼 Power on를 클릭하면 가상 윈도우가 실행이 된다.


윈도우7이 실행이 되고 있다.


이제 위에 받은 접속기를 실행시키면 된다. 


서버는 하나뿐이니 전혀 헷갈리지가 않는다.


드디어 포가튼사가2를 즐길 수가 있다. 이제 재미있게 포가튼사가2를 즐기면 되는 것이다. 

혹시 포가튼사가2 온라인을 하고 싶거나 옛 추억에 잠기고 싶은 사람은 포가튼사가2를 하자. 오래간만에 하면 정말로 재미있다. 그리고 잘 몰라도 여기 유저들은 하나하나 잘 알려준다.


모바일 게임을 별앱플레이어로 PC로 손 쉽게 즐기자.

모바일 게임 미뮤 앱플레이어로 PC에서 편하게 하자.

쿠키런 고득점 조합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