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반려동물 천만시대 반려동물은 우리의 삶에 아주 가깝게 있으며 또한 이제 반려동물은 우리의 삶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어버렸다. 많은 사람들이 반려동물들과 함께 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은 반려인을 행동하게 해주며 그런 반려인은 반려동물을 위해서 많은 것을 해주어야 한다. 그래서 요즘은 반려동물에 관련 된 각종 자격증이 있어서 많은 반려인이 취득을 하고 있다. 물론 필자도 반려동물관리사라는 자격증을 취득을 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동물수간협회 정말로 있어서는 안 될 존재들!!!


필자는 아주 충격적인 소식을 전하려 한다. 정말로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는 것 같다. 필자도 이것으로 보고 너무나 충격을 크게 먹어서 한동안 정신이 '멍'하였다. 여러분은 "동물수간"이라고 들어보았나? 수간이란? 사람과 동물의 성적인 행위를 말한다. 그래서 요즘 인터넷에서 아주 동물수간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정말로 동물수간은 인간이길 포기를 한 사람들이 하는 행위인 것이다. 더 충격적인 것은 국내에서도 수많은 사람들이 동물수간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정말로 참혹한 현실이 아닐 수가 없다.


요즘 국내에서 동물수간을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다. 이렇게 글도 오고가고 한다고 하니 이 정말 말도 안 되는 일들이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는 것이다. 정말로 충격이 아닐 수가 없다.


이렇게 인터넷 댓글을 보면 정말로 가관이 아닐 수가 없다. 


"쪼임 좋은 개들 많이 구해놨나요?"

"대형견으로 구해주세요"

"초대 좀 해주세요"

"사고 안나게 쁘락치 좀 걸러주세요" 


이런 말들이 서습치 않게 인터넷으로 오고가고 있다는 것이 절망적이다.

 

또한 후기로 남기는 말들도 정말로 가관이다. 동물 생식기에서 피가 난다. 큰일도 아닌 것 같아서 대충 씻기고 지혈만 시켰다. 자신에게 피해가 오는 것은 아닌지 걱정을 하는 모습이 정말로 인간이 아니라 악마로 보일 정도 이다. 이런 사람들은 정말로 피를 말리는 고통을 주던지 똑같이 당해야 하는데 정말로 반려인으로서 가슴이 너무나 아프다.


외국에서는 이런 행위들이 적발이 되고 경악을 하는 모습도 사회 일면에 실렸으니 정말로 필자 마음 같아서는 동물수간을 하는 사람들 얼굴을 찍어서 인터넷에 올려서 얼굴을 못 들게 하고 싶은 심정이다.


구글에서 동물수간이라고 치면 정말로 끔직한 사진들이 많이 있다. 더 이야기를 하고 싶지만 너무나 충격이라서 여기서 마치려한다. 정말로 이러한 일들이 더 이상 일어나지 않았으면 정말로 좋겠다. 

더 이상 동물들이 인간의 욕심 때문에 피해를 보지 않았으면 정말로 바랄 뿐이다.


가습기 살균제 성분 치약종류 알아보자

충격 물티슈 가습기 살균제 성분 발견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