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반려동물 천만시대 우리는 반려동물과 언제 어디서나 아주 쉽게 생활을 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집은 5집안 중 한 집안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을 정도로 우리의 삶에 아주 가깝게 있다. 이제 반려동물은 우리와 때어놓을 수가 없는 중요한 한 가족이 되어버렸다. 하지만 아직까지 반려동물을 학대하고 무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제는 더 이상 반려동물들이 학대받지 않고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렸으면 정말로 좋겠다. 그것이 진정한 반려인이 되는 길일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파란색 강아지의 진실은?


혹시 파란색 강아지라고 들어 보았는가? 과연 몸이 파란 강아지는 지구상에 존재를 하는 것일까? 많은 누리꾼이 궁금해하고 있다. 태어날 때부터 몸이 "파란색인 강아지"는 없을 것이다. 하지만 주변의 환경으로 인해서 몸이 파란색으로 변하는 일은 가능하다. 그것은 사람이 머리를 염색을 하는 것처럼 강아지도 염색을 하는 방법이 있지만 이번 내용은 좋지가 않은 염색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야겠다. 

현재 인도 서부의 항구도시인 뭄바이에서는 이런 몸이 파란색인 강아지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다.

이러한 파란색 강아지는 뭄바이 지역 카사다 강 주변에 있는 공장에서 청색 염료를 무단으로 방출을 해서 그 강에 들어간 강아지들의 털이 청색으로 염색이 되어서 이러한 현상이 나타나는 것이다.

당연히 이 문제를 일으킨 공장은 현재 폐쇄 조치를 받은 상태이다.


이러한 사람들의 욕심으로 인해서 말 못하는 반려동물들이 더 이상 피해를 보지 않았으면 한다. 

정말로 이러한 것으로 보고 있으면 인간의 이기심과 피해를 받는 동물들이 정말로 안쓰럽다.


반려동물 반려견(강아지) 종류와 특징설명 제5회

반려동물 강아지 "행동교정 3M"이란?

반려동물 고양이 종류와 특징설명 제2회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