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인간의 감각기관은 다양하다. 시각, 청각, 후각, 미각, 촉각이 있다. 만약에 우리에게 이러한 기능 중에 하나가 사라진다면 어떻겠는가? 아마 세상 살기가 많이 힘이 들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어렸을 때부터 이러한 기능을 잘 유지 할 수가 있게 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관 중에 하나라도 우리에게 중요하지 않는 것은 아마 없을 것이다. 그래서 관리를 해야 한다. 그래서 이번에 감각기관 중 하나인 시각에 관리를 이야기 해 보려고 한다. 눈은 우리가 세상에 처음 나와서 느끼는 감각이다. 그래서 제일 친근한데 눈을 보호하고 관리를 해야 한다. 그래서 우리는 루테인을 중요하게 생각을 해야 한다.


우리는 눈을 보호를 해야 한다.

우리는 어렸을 때 부터 PC, 휴대폰, TV인 여러가지 환경적 요인으로 눈을 피로하게 만들고 있다. 그래서 이제는 철저한 관리가 필요한 것이다.


아이허브 건강보조식품 눈에 좋은 루테인 영양제 효능


▶아이허브 공식 홈페이지◀

아이허브는 다양한 건강보조식품을 준비하고 있어서 개인에게 알맞은 보조식품을 찾을 수가 있다.

 

시력이 나빠지는 요인은 "선천적 요인""후천적 요인"으로 나누어진다. 선천적 요인은 나이가 들면서 자연스럽게 눈이 나빠지는 것을 말하며 후천적 요인은 주변 환경이나 눈의 관리에 따라 나빠지는 것을 이야기 하는데 현대사회로 가면서 후천적 요인으로 눈이 나빠지는 사람이 급증하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피로한 눈을 보호를 해야 하는 것이다.


루테인이란? - 눈의 망막 중심에 있는 황반을 구성하는 성분으로 나이가 들어가면서 감소하게 되는 영양소를 말한다. 일종의 "카로티노이드" 성분의 하나로 카로티노이드는 동식물에 존재하는 지용성 색소로 "카로틴류"와 "크산토필류"로 분류가 된다. 우리가 볼 수 있는 오렌지색, 노랑색, 분홍색과 같은 색소체를 포함하고 있는데 마치 알갱이처럼 보이며 항산화 작용이 있어 외부로부터 눈에 노출되는 "청색광"을 흡수하여 눈을 보호 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루테인의 효능은 하루에 10~20mg가 적정용량이며 부작용은 특별히 보고된 바는 없다. 하지만 일시적으로 피부색의 변화가 있을 수도 있다.


이 제품은 루테인이 10mg이 들어 있어 하루에 1캡슐을 물과 함께 흡수를 하면 된다. 


루테인을 과용량을 지속적으로 복용할 경우 폐암의 위험성이 있으니 반드시 하루에 1캡슐이상을 섭취를 금하며 젊으신분은 루테인 보다는 비타민A나 블루베린추출물등이 더 효과적이다.


▲아이허브 루테인 보기

관심이 있으면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 보자.

 

이제품은 식후에 아침이나 저녁에 1번 먹으면 눈에 아주 도움이 된다. 이 제품은 나이가 30대 후반 이후이신 분에게 추천을 한다. 


이제는 젊어서부터 내 몸의 건강을 챙겨야한다.

옛 말에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 한다. 아무거나 먹어도 소화력이 좋아 괜찮다. 라는 말이 있지만 이제는 젊을 때 건강을 챙기지 않으면 안 된다. 


만약 아이허브에서 구매를 할 계획이라면 첫 구매를 하는 분은 추천코드 프로모션 할인이 적용이 되서 추천코드에 EMA4069를 입력하면 5%를 즉시 할인 받을 수가 있다. 


해외직구 아이허브 회원가입 및 구매 5%할인 받기

아이허브 해외직구 구매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효능

남자의 전립선과 정력에 도움이 되는 레시틴 효능 살펴보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