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저는 천가의 라이프라는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아주 평범한 30대 남성입니다. 먼저 천가의 라이프라는 블로그를 개설하고 시작하게 된 게기는 저에게는 친한 친구가 있는데 그 친구가 지금 블로그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저에게도 블로그를 해보는 것이 어떻겠는가? 추천을 하였는데 점점 미루다가 이렇게 미루면 안 될 것 같아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라는 블로그는 저의 성인 천과 저의 일반적인 생활에 있는 여러가지 지식을 서로 공유하고자 만든 블로그입니다. 그래서 천가의 라이프가 탄생하게 된 것이죠.
저는 어렸을 때부터 갈팡질팡하는 성격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무엇을 결정하는데에 있어서 오래 고민을 해야지 선택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친구가 블로그를 해보라고 했지만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지요. 하지만 한번 시작을 하면 포기하지 않는 다는 점으로 지금은 열심히 블로그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처음 블로그를 하는데 뭐 어떻게 하는지도 모르고 아무렇게나 블로그를 해서 처음에 애를 많이 먹었습니다. 생각 없이 글도 많이 쓰고 글을 쓸 때 오타도 정말로 많이 났지요. 뭐 지금도 잘 찾아보면 오타가 있기는 하지만 저 딴에는 정말로 열심히 생각하고 고민하고 쓴 글이니 여러분이 이해를 해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습니다.
저의 블로그는 대한민국에 사는 사람은 한번쯤은 생각하고 고민이 되는 아주 평범한 일들과 살아가는데 필요한 지식에 대해서 서로 공유해서 알아가고 저 또한 알아가는 그런 블로그입니다.
그러니 혹여나 제가 실수를 하거나 저에게 알려주고 싶은 아주 사소한 것을 알려주면 정말로 고맙겠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하는 천가의 라이프 블로그 주인장이 되도록 증진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