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에 침산동에서 낚시를 다녀왔다. 거기서 낚싯대 하나가 망가져 버렸다. 그래서 침산동에서 낚시를 즐길 때 남자4명이서 자 낚시를 하지 못하고 두 명만 낚시를 해서 조금 낚시를 즐겁게 즐기지 못했던 것 같다. 그래서 이번에 친구동생이 배스를 잡으면 좋은 낚싯대를 구매를 한다고 입버릇처럼 말을 한다. 하지만 그날 침산동에서 배스를 잡지 못하였다. 그래서 가만히 있다가 친구가 망가진 낚싯대를 대신해서 저렴한 낚싯대를 구입하기로 했다. 그래서 저렴한 낚싯대를 알아보다가 다이소에 낚싯대를 팔고 있다는 것을 알고 다이소에서 낚싯대를 구입을 하였다.


가성비 저렴한 다이소 낚싯대


과연 다이소 낚싯대는 필자에게 만족감을 줄 것인가?


이것은 다이소 피닝릴이다. 보기에는 황금색으로 도색이 되어있어서 고급스러워 보인다.


가격은 보이는 대로다.


상자에서 개봉을 하였다. 보기에는 좋았는데 내구성은 어떤지는 나중에 낚시를 해봐야지만 알 수가 있을 것이다.


이번에는 피닝릴과 한쌍을 이루는 릴대이다. 가격은 보이는 대로 저렴하다.


릴대를 개봉한 모습니다. 블랙과 레드가 섞여서 조금은 고급스러워 보인다.

 

따로 걸어 놓을 수 있게 걸이도 있다. 


피닝릴과 릴대를 연결한 최종모습니다.


과연 다이소 낚싯대는 내구성이 좋을지 궁금하다. 나중에 낚시를 가서 직접 던져보면 잘 알 수가 있을 것이다. 과연 다이소 낚싯대는 필자와 친구에 마음에 들지는 모른다. 빨리 던져 보고 싶다. 


대전 곰바우낚시 할인백화점에서 낚시용품 구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