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하나같이 생각을 하는 것이 하나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바로 어떻게 하면 요금을 좀 더 아끼고 좀 더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가 있을까? 하는 생각을 많이 할 것이다. 이 이거는 휴대폰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당연히 생각하는 것이라고 본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하려는 것이 이 둘 중에 하나를 충족시키는 요금을 절약하는 방법이다. 이 글을 읽은 사람은 휴대폰 약정이 끝이 나고 휴대폰을 2년 이상 사용한 사람만 가능 한 방법이니 니 두 가지에 혜당이 안된다면 혜당이 되는 사람에게 추천을 하면 될 것이다. 자 그럼 혜당에 되는 분에게 알려 주겠다.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로 휴대전화 요금 20% 할인받자


단말기 자급제 신청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단말기 자급제는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가 않다. 먼저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를 검색해서 들어가도 되고 아니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서 편리하게 들어가자.


▼이동전화 단말기 자급제 홈페이지▼

https://www.xn--kj0bxc65ocsi5qsbya.xn--3e0b707e/


먼저 단말기 자급제는 통신사 3사인 KT, U+, SKT 만 해당이 된다. 이제 해당 페이지로 들어가게 되면 자신의 단말기가 자급제에 해당이 되는 알아봐야 한다. 그래서 20%요금할인 대상 단말기 조희로 클릭해서 들어가자. 


동의란에 체크를 하고 조회하기를 클릭하자.


그럼 IMEI를 조회해야하는데 IMEI는 휴대폰의 국제식별번호이다. 그래서 이 번호는 타인에게 함부로 알려주어서는 안된다. 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IMEI번호를 알아야하는데 다들 IMEI생소 할 것이다. IMEI번호를 알아보는 방법은 휴대폰 배터리를 빼면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통화버튼을 누르고 *#06#을 누르면 확인이 가능하다. 


그럼 IMEI번호를 입력을 하고 보안 번호를 다시 한 번 더 입력을 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된다.


이렇게 확인이 가능하다. 필자는 해당이 안 되지만 그래서 알려주기 위해서 해보았다. 자신이 해당이 되면 바로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나 가까운 서비스 센터에 가서 신청을 하면 바로 해결이 된다. 조금이라도 요금을 싸게 사용을 하는 것이 경제적이다.


핸드폰 스마트폰 저렴하게 구입하고 싶다면 신도림 테크노마트 9층으로 가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