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요새 블로그를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다. 이제 조금 있으면 아는 동생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려고 하는 것 같다. 필자도 처음에는 친구를 통해서 블로그를 알게 되었으며 그 친구로 인해서 지금 열심히 블로그 활동을 하고 있다. 필자가아는 블로그 지식은 아마도 필자의 친구로부터 나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기 위해서는 초대장이 필수로 필요하다고 한다. 작년에는 모바일로 가입을 하면 티스토리 초대장이 필요가 없었지만 이제는 반드시 초대장이 있어야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 할 수가 있다고 한다.


이번에 필자는 총7개의 초대장이 있었다. 하지만 1개를 아는 동생에게 초대장을 주어서 이제는 6장이 되었다. 


초대장을 다 보내 드렸습니다. 나중에 초대장이 생기면 다시 하겠습니다.



이제 초대장은 필자에게 6개가 남았다. 필요한 분은 이메일 주소와 블로그를 개설하는 사유를 남겨준다면 선착순으로 배포를 하겠다. 이미 티스토리를 하고 계신 분 말고 처음하시는 분들에게 기회가 주어졌으면 좋겠다. 


아무조록 "댓글"을 남겨 주는 분한해서 티스토리를 처음으로 하시는 분의 느낌이 나시는 분에게 초대장을 드리도록 하겠다. 필자와 같이 열심히 티스토리 블로그의 세상으로 같이 했으면 정말로 좋겠다.


티스토리 페이스북과 연동하여 방문자 늘리기 방법

블로그 수입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기


지금 배포가 완료되었습니다. 다음에 초대장이 있으면 다시 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