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는 블로그를 하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거나 모르는 것이 있으면 블로그를 처음 알려준 필자의 친구에게 많은 것을 배운다. 그래서 필자에 친구에게 많은 고마움을 느끼고 있다. 그리고 이번에 필자의 친구 주축으로 블로그 모임을 한 달에 1~2번 정도 하고 있는데 이번에 블로그 모임이 있어서 필자도 참석하게 되었다. 블로그 모임에 참석을 하면 그 동안에 몰랐던 새로운 지식으로 쌓을 수가 있는 아주 좋은 기회가 된다. 혹여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는 분이 있다면 같이 배워도 좋을 것 같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대전 도마동에 블로그 모임 "공방카페"에 가다.


이번에 블로그 모임을 자주 하였지만 모임을 하는 사람 중 한 분이 공방카페를 운영하고 계셔서 여기로 모이기로 하였다.


여기가 바로 대전 도마동에 위치가 공방카페이다. 약간 골목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찾아가는데 약간 고생을 할 수도 있는 위치지만 여기서 100미터만 가면 큰 도로가 있다.


안에는 그리 넓지는 않지만 아주 아늑하고 좋은 곳이다. 아무래도 공방위주로 하다 보니 그런 것이다. 여기는 아이들이 있는 어머니 분들이 모여서 이야기를 하기에는 정말로 최적의 장소이다.

 

커피나 각종 음료와 케익이 정말로 저렴하다.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모임을 할 수가 있는 공간이 있다.


그리고 어린이들이 놀 수가 있는 공간이 있으며 여러가지의 장난감이 준비가 되어있다.


아이스크림도 정말로 저렴한 것 같다.


여기서 블로그 모임을 정말로 열심히 하였다. 서로의 의견도 나누면서 열심히 하였다.


친구가 자신의 블로그를 보여주면서 하나하나 자세히 알려주고 있다. 너무나도 잘 알려주어서 다들 어려움 없이 블로그모임을 하고 궁금한 것이 있으면 하나하나 알려주었다.

다음에도 모임이 있으면 여기서 많이 하게 될 것이다. 아주 좋은 장소인 것 같다. 

혹여나 블로그에 관심이 있다면 방명록으로 남겨주면 된다.


블로그에 유튜브영상 올리는 방법

화면 무료 캡처 픽픽에디터

블로그 수입 구글 애드센스 가입하기

블로그에 구글 언어번역기 올리는 방법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