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사람들이 많이 가는 곳에는 이유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과연 어떤 이유로 사람들이 많이 가는지 가보기로 하였습니다.

이번에 가볼 곳을 서울 여의도 더현대서울 5층에 있는 블루보틀 카페입니다.

출처 : 네이버 지도

더현대서울을 찍는 것을 잃어버려서 네이버 지도에서 가져왔습니다.

카페를 빨리 가보고자 생각을 하다 보니 사진 찍는 것을 잃어버렸네요.

여러분의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현대서울에는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였습니다.

저는 오후 2시경쯤에 방문을 하였는데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찾는 다는 것에 놀랐습니다.

 

더현대서울을 모두 생략하고 바로 5층 블루보틀 카페로 넘어가 보겠습니다.

여기가 블루보틀 카페이며 기다리는 줄이 엄청 길었습니다.

여기서 따로 웨이팅하는 태블릿이 있어

예약을 하였는데 대기시간이 무려 40분이었습니다.

이것도 짧게 기다리는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저는 이렇게 기다리면서까지 커피를 마셔야 하는가에 의문이 들었지만

그래서 한번 경험을 해보기 위해서 기다려보기로 하고

주변 구경도 하고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기다림이 끝이 나고 드립커피와 커피에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는 놀라블로트를 시켰습니다.

특히 놀라블로토가 제일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마셔본 결과 저는 이렇게까지 기다리면서

커피를 마시지 않고 기다림이 없는 곳에서 편안하게 마시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커피의 향과 맛에 대한 기대심과 평가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저는 커피의 맛은 산미가 없는 구수한 맛으로 커피를 마실 수만 있으면 됩니다.

 

하지만 여기 여의도 블루보틀 카페에 오는 이유는 커피의 맛도 있겠지만

카페가 있는 5층에 사진 스팟들이 정말로 많고 구경을 할 것이 많기 때문에

오래 기다림이 있어도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여러분도 더현대서울 블루보틀 카페에 오시면 이유를 아실 수가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여의도 블루보틀 카페는 자리 잡기가 쉽지가 않으니 그 점 참고해 주세요.

 

역시 주변에 다양한 볼거리와 오락거리가 있다면 기다림의 시간은 짧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