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주에는 비소식이 많다니 다들 건강 관리 잘하시고 오늘도 즐거운 하루를 시작하세요.

이번주 저는 헌혈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제대로 된 식사를 하기 위해서 자주 가는 정가네식당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정가네식당은 한식당입니다. 

가서 직접 방문을 하시면 알시겠지만 다양한 연령대분들이 식사를 하시기 때문에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에 맞는 음식점입니다.

저녁 무렵에 방문을 하였는데 벌써부터 다양한 연령대 분들이 방문을 하셔서 식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외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간단한 식사를 하기에는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며 매주 토요일은 휴무라고 하십니다.

내부구조는 혼자서도 편안하게 드실 수가 있는 자리와 여러 명이서 드실 수가 있는 다양한 구조로 되어 있어

편안하게 방문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회전율이 약간 떨어지기 때문에 만석이 되면 조금은 기다려야 됩니다.

음식 메뉴이며 요즘같은 고물가시대에 한 끼 식사가 기본 1만원이 넘는 곳들이 많은 반면에 정가네식당은 약간의 저렴한 가격대로 식사를 할 수가 있어서 어르신들도 많이 오셔서 식사를 즐기십니다.

요즘은 정말로 식대비가 장난이 아닌 것 같습니다.

기본반찬은 4가지로 방문하는 날마다 약간의 변동은 있습니다.

저희는 치즈돈까스와 참치김치찌개를 시켰으며 위에 콩나물국은 돈까스를 시킨 분들의 위한 반찬입니다.

치즈돈까스이며 돈까스가 두툼하고 밥의 양도 한 공기로 훌륭한 양을 자랑합니다.

참치김치찌개에는 약간의 떡, 두부, 참치, 김치가 주 재료인 것 같으며 다른 재료는 정가네식당만의 레시피가 있을 것으로 생각이 듭니다.

공깃밥도 저는 꼬들밥을 좋아하지만 정가네식당은 약간 진밥으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치즈돈까스에 치즈의 양도 가격에 비해 많이 들어있으며 김치찌개와 함께 드시면 더 맛있게 드실 수가 있습니다.

김치찌개의 깔끔하고 담백함이 치즈돈까스의 약간의 느낌함을 잡아주어 최고의 궁합을 자랑합니다.

저는 돈까스와 김치찌개를 같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깔끔하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정가네식당은 가성비가 뛰어난 한식집인 것 같습니다.

(물론 음식에 대한 평가는 저의 지극히 개인적인 평가이니 오해는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도 서울 봉천역에 오시면 정가네식당을 방문을 하셔서 가성비 높은 맛있는 식사를 하시길 추천을 드립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