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주말을 이용해 돌아다니다가 저녁시간이 되었고 배가 고파서 예전부터 자주 방문을 한 불고기 전문점인 일품낙성불백을 방문을 하였습니다.(저에게는 맛이 있어서 추천을 드리는 한식점입니다.)

일품낙성불백 불고기 전문점은 봉천역과 서울대입구역 중간에 위치를 하고 있지만 그래고 서울대입구역이 조금 더 가까이 있습니다.

일품낙성불백 불고기 전문점은 간혹 오픈을 하지 않을 때가 있지만 그래서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훌륭해서 방문고객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입구 앞에는 혹시 기다리게 되면 밖에서 메뉴를 화인 할 수가 있는 메뉴판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메뉴판의 양쪽으로는 사진이 있는 메뉴판도 준비가 되어 있어 처음 방문을 하시는 분들도 편안하게 주문을 하실 수가 있게 되어 있습니다.

내부에는 7개 정도 테이블이 있으며 사장님 한 분이서 모든 것을 커버를 하고 계시는데 혼자서 하시는 것이 정말로 대단해 보였습니다.(정말 빠쁠때는 한분이 더 있는 모습도 보았습니다.)

 

혼자서도 조용하게 혼밥을 즐길 수도 있는 테이블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왔을 때 3군데 테이블이 차 있었으며 먹고 있는 동안 3 테이블 더 찾습니다.

불판에는 이렇게 깨알 글씨로 손님을 위한 사장님의 마음을 표현을 하고 있습니다.

음식은 2인 세트를 시켰습니다.

일품낙성불백 불고기 전문점에는 음식을 시키고 따로 상추나 반찬은 이렇게 샐러드바를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반찬은 무제한입니다.

저는 상추와 쌈장을 한 번 더 먹었으며 정말로 맛이 있었습니다.

사진을 보시고 음식을 나온 것으로 보시면 비슷하다는 느낌이 듭니다.(개인적인 저는 비슷해 보였습니다.)

이제 공깃밥이 나오기 시작하면서 식사가 시작이 되고 있습니다.

밑반찬은 셀프로 원하는 것을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불고기가 나왔습니다.

불고기는 양도 푸짐하고 달달하니 직접 드시면 정말로 맛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순두부 찌니까 피날레를 장식을 하며 이 순두부찌개조차 정말로 맛이 있으며 불고기와 함께 먹으면 더 맛있게 드실 수가 있습니다.

맛이 있어서 올클리어 하였습니다.(여러분들도 방문을 하시면 정말로 마음에 드실 겁니다.)

계산을 하니 사장님이 서비스로 요구르트를 주셨습니다.(굿!!!)

 

여러분들도 서울대입구역이나 봉천역에 볼일이 있으시다면 일품낙성불백 불고기 전문점을 방문을 하셔서 음식을 드셔보시면 정말로 마음에 드실 겁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