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에 맞춤정장을 맞추게 되어 저의 고향인 대전에서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맞춤정장전무점을 찾는 중에 전국지점이 있어 향후 평생 A/S까지 책임지는 포튼가먼트 맞춤정장 전문점을 알게 되어 방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포튼가먼트 맞춤정장 전문점은 대전 선화동에 있으며 평일 방문을 하게 되면 전용주차장으로 이용을 하시고 주말을 통해 이용을 하시게 되면 주변 주차공간에 주차를 하시면 더 편안합니다.

포튼가먼트 맞춤정장 전문점은 예약을 통해 방문을 하시는 것이 더욱더 좋아 방문계획이 있으시다면 꼭 연락을 하셔서 방문예약을 하시길 추천을 드립니다.

정문에는 아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며 정문에도 주차를 하시는 분들도 있었습니다.

저는 주변에 유료도로주차공간에 주차를 하였습니다.(일요일에는 유로주차장 운영을 하지 않습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예약 담당자가 기다리고 있어 안내를 해주십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영화(킹스맨)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저는 계단을 통해 2층에서 상담을 진행을 하였습니다.

2층 계단의 인테이러도 정말로 잘 되어 있습니다.(저도 이렇게 인테리어를 잘하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2층에는 개인 상담실과 옷을 입어볼 수가 있는 룸도 함께 준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정장을 수선하는 방같습니다.

저의 상담룸입니다.

커피를 주셨는데 커피 향이 독특하며 정말로 표현이 안되지만 맛이 좋았습니다.

먼저 옷감을 자세히 알려주셨으며 여기서 알게 된 사실은 더 이상 한국원단으로는 맞춤정장을 맞출 수가 없다고 합니다.

제일모직에서 옷감제작을 안 한다고 해서 한국원단으로 제작 시에 제고옷감으로 제작으로 하기 때문에 향후 A/S에 문제가 생길 수가 있다고 하니 여러분들도 알고 계시실 바랍니다.

제일모직을 대신할 해외원단이 있으며 그다음 이태리원단 영국원단이라고 합니다. 

저는 이태리원단이나 영국원단이나 비슷해 보였는데 정장으로 좋아하시는 분들은 확실히 차이를 아시겠네요.

 

이렇게 대전에서 맞춤정장인 포튼가먼트 전문점에서 친절한 상담을 통해 많은 정보를 얻게 되었습니다.

 

어려 분들도 맞춤 정장을 원하시거나 대여를 원하시면 포튼가먼트 맞춤정장 전문점 방문을 해보세요.

포튼가먼트 맞춤정장 전문점은 전국 15곳이상의 체인점들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빠른 A/S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당연히 A/S는 원단이 손상되거나 크게 찢어지지 않는 한 무료라고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