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사업을 진행을 하는데 있어서 반드시 필요한 것이 사무실입니다. 

그리고 사무실을 고르는데 많은 조건이 있는데 그중에 빠른 출. 퇴근 거리일 겁니다.

오늘 알려드릴 지식산업센터도 많은 사무실 조건에 최적화된 사무실 현장으로 보시면 편하실 겁니다.

먼저 건물 위치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산 역세권 사무실 현장인 반도아이비밸리는 1호선, 7호선인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횡단보도 없이 도보 3분 이내로 갈 수가 있는 더블 역세권 현장입니다.

이점만 보아도 사무실의 필수 조건인 빠른 출. 퇴근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가산 반도아이비밸리 건물 정보

위치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470-1번지
규모 지하 3층 ~ 지상 17층
연면적 12,347평
주차 대수  254대
준공일 2023년 2월
입주기간 2023년 3월 ~ 5월

여기서 준공일을 보시면 2023년 2월로 최신 신축건물이라는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바로 첫 입주가 가능해 개끗한 사무실을 사용을 할 수가 있어 직원분들이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구축건물로 노후화가 진행된 곳보다는 화장실도 깨끗하고 다른 부분도 깨끗한 곳으로 사용을 하는 것이 또 하나의 직원 복지가 아닐까 합니다.

건물 설명

가산 반도아이비밸리는 다양한 공개공지(휴게공간)가 있어 여유가 되시는 시간에 언제든지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여 간단한 산책이나 고객들과 직원들의 대화가 가능해 더욱더 업무 효율을 올릴 수가 있습니다.

또한 각 층마다 공용 휴게실, 회의실이 준비가 되어 있어 기업체의 상황에 맞게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지하에는 넓은 주차공간이 있어 입주자분들이나 방문고객분들이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지하3층 ~ 지상 4층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이 되어 화물용 엘리베이터를 이용을 하지 않고도 지하 3층 ~ 지상 4층까지의 해당호실이 있으신 분은 시간절약과 작업인원을 절약을 할 수가 있어 더욱더 사업에 플러스요인으로 적용이 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사무실의 조건인 엘리베이터는 인승용 3대, 비상용 1대, 화물용 1대로 총 5개의 엘리베이터가 준비가 되어있어 크게 불편함이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1층 정문 앞으로는 1층 상가를 알릴 수가 있는 알림판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1층 로비는 넓고 깨끗해서 방문고객을 맞이하고 카페도 입점해 있어 이용을 하셔서 커피를 마시면서 대화를 나눌 수가 있어 최고의 가산 역세권 사무실 현장입니다.

전용 16평(확장18평) 사무실 참고용 사진

이 사진은 주인 허락하에 촬영을 한 사진으로 신축건물이다보니 아주 깨끗하고 개방감이 있는 사무실을 사용을 할 수가 있습니다.(5~8명정도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한 사무실입니다.)

가산 역세권 사무실 현장인 가산 반도아이비밸리의 궁금하신 부분이나 문의하실 것이 있으면 편안하게 연락을 주시면 자세하세 알려드리고 다른 지식산업센터의 정보도 최신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