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안녕하세요. 천가입니다. 오늘은 영등포 역세권 지식산업센터 현장인 반도아이비밸리 프리미엄 호실 전매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영등포 반도아이비밸리의 위치를 보시겠습니다.

영등포반도 아이비밸리는 5호선인 영등포시작역에서 도보 3분 이내 2호선, 5호선인 영등포구청역에서 도보 8분 이내로 갈 수가 있는 더블 역세권 분양현장으로 자리가 곧 프리미엄을 가지고 있는 좋은 현장입니다.

특히 영등포 반도아이비밸리는 영등포에 실입주를 생각을 하시는 대표님이라면 반드시 관심을 가져야 할 현장으로 이유는 영등포에는 1만평이 넘은 지식산업센터가 많지가 않은데 반도아이비밸리는 11,758평이라는 규모로 인해 건물 안에 많은 편의시설이 있어 건물 안에서 모든 것을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영등포 반도아이비밸리는 다양한 특별혜택과 특히 실입주 기업에게는 재산세, 취득세의 35% 감면혜택이 있어 사업을 진행을 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사거리 코너에 위치를 하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며 주변 저층 주거단지로 인해 넓은 조망권이 확보가 되어 여러 다양한 호실에서도 개방감이 높게 사용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영등포반도 아이비밸리는의 전매 호실은 고층 프리미엄 호실로 공개공지와 영등포시장역을 바라보는 호실로 폭넓은 개방감이 있는 호실입니다. 

또한 저층부터 다양한 전매 호실도 있으니 실입주를 고민을 하시고 계신다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연락을 주시면 최신의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도아이비밸리의 최신 준공 모습이며 다양한 공개공지와 특장점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 지식산업센터의 시공으로 유명한 반도건설이 시행과 시공을 하여 더욱더 실입주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 영등포의 타 분양 현장보다 높은 52% 전용률을 자랑합니다.

◆ 도로변 코너 위치로 조망권이 좋으며 차량의 이동이 용이합니다.

◆ 각 층마다 휴게실, 회의실이 있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합니다.

◆ 영등포시장역 초역세권위치로 출. 퇴근이 편리합니다.

영등포 반도아이비밸리의 전매에 대해 궁금하신 것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부동산의 분위기가 좋지가 않을 때 대표님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입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