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대전하면 무엇이 생각이 나시나요? 대전(大田) 말 그대로 큰 밭이죠!

하지만 대전에도 유명한 것이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바로 성심당이라는 베이커리 전문점입니다.

성심당은 대전에만 있으며 다른 지역으로는 체인점을 내지 않기로 유명하며 특히 여성분들에게 많이 유명합니다.

성심당 본점은 대전 중앙로에 위치를 하고 있으며 특히 주말에는 많은 인파가 몰리기 때문에 방문계획이 있으시면 빠른 점심시간이나 약간 늦은 점심때 방문을 하시는 것에 그나마 덜 붐빈니다.

성심당에는 유명한 베이커리가 있는데 튀김소보루, 부추빵, 보물산 메아리가 유명합니다.(물론 다른 것들도 유명하지만 제가 알고 있는 기준에서 말씀드렸습니다.)

중앙로에 가시면 성심당이 두 군데가 보일 텐데요. 도로변에 있는 곳에는 중요빵이 없기 때문에 안쪽에 있는 건물로 가시길 바랍니다.

예전에는 튀김소보루의 종류가 팥만들어있는 것으로 한 종류였지만 지금은 고구마, 초코, 밭 이렇게 3종류가 있으며 늦게 방문을 하시면 밭은 있을 확률이 높지만 나머지는 없다고 생각을 하시면 됩니다.

튀김소보루는 겉은 바삭 안은 촉촉으로 "겉바속촉"의 대명사입니다.

이것이 보문산 메아리며 부추빵은 메진이 되어서 구입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대전에 가시면 성심당 튀김소보루를 구입을 하시길 바랍니다.(대전역에서 성심당이 있으며 3대 명물도 있으니 미리 참고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