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예전에 시간이 지났지만 방문을 했던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을 다녀온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크우드프리미어는 총 두 군데가 있는데 하나는 서울 강남 코엑스와 인천 송도 이렇게 두 군데가 있는데 제가 다녀온 곳은 인천을 다녀왔습니다. 이유은 가성비가 좋으며 주변 코스가 더 좋았기 때문입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곳이 바로 인천 송도 오크우드프리미어 입니다.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은 모든 건물이 호텔이 아니고 일부 저층인 37층까지 포스코건설이 사용을 하며 나머지 64까지는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이 사용을 합니다.

최소층이 높다 보니 기본적으로 전망이 좋습니다.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이 좋은 점은 모든 조리기구가 있어 음식을 편안하게 만들어 먹을 수가 있어 재료만 준비를 하시면 되기 때문에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조리기구가 있어 좋습니다.

욕실은 두 가지가 있는데 저처럼 벽으로 막힌데가 있으며 욕조 옆으로 창이 있는 두가지 호실이 있습니다.

저는 고소공포증이 있어서 창이 없는 곳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저는 도시뷰라서 크게 전망이 좋지는 않았지만 인천바다가가 보이는 뷰도 있으니 방문을 하시는 분들이면 시티뷰보다 바다뷰를 선택을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밤에는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 바로 옆으로 송도센트럴파크에서 산책을 즐길 수가 있으며 

센트럴파크 안에는 이렇게 사슴농장과 보트를 타고 즐길 수가 있는 놀이 시설이 있어 밤이 되면 가족단위로 많이 오셔서 즐기시는 분들이 정말로 많습니다.

송도센트럴파크 옆으로는 한옥마을이 있어 한옥으로 된 할리스카페도 있어서 더욱더 즐길 수가 있습니다.

오크우드프리미어 인천을 굳이 가시지 않아도 주변 먹거리와 놀이시설을 즐길 수가 있으니 시간이 있으신 분들이 라면 곡 송도센트럴파크를 방문을 하시길 바랍니다. 물론 방문을 하실 때는 낮보다는 저녁때가 더 좋으니 저녁에 방문을 추천을 드립니다.(저의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저도 조만간에 다시 송도 센트럴 파크에 방문을 할 예정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