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 것이 바로 "건강"일 겁니다. 아무리 돈이 많고 지식이 많아도 건강이 없다면 아무것도 아닌 것인 것이죠. 그래서 저는 이번에 위내시경과 대장내시경을 받아보기로 하였습니다.

위내시경만 하면 그냥 받으려고 했는데 대장내시경까지 받기 때문에 수면내시경을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건강검진은 송동웰니스건강검진센터에서 받아보기로 하였습니다. 운영을 한지는 그렇게 오래는 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시설이 좋고 의사분들의 능력이 좋다고 해서 받아보기로 하였습니다.

접수하는 곳이며 위내시경과 대장내시경을 받기위해서 일주일전부터 식습관과 약을 먹으면서 준비를 철저히 하였습니다.

다른 분들은 약을 물에 타먹는 게 힘들다고 하였지만 저는 물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습니다.

진료순서를 마치고 남자탈의실로 가서 전신탈의를하였습니다.

저는 알몸입니다.

건강검진을 위해서 기다리리면서 주변을 인테리어를 보았는데 아주 깔끔하고 넓은 실내가 있어 좋았습니다.

이제 건강검진 시작입니다. 

먼저 초음파실로 가서 갑상선검사를 받았는데 아주 깨끗하고 관리가 잘 돼있다고 들었습니다.

다른 건강검진을 마지고 이제 메인인 위내시경, 대장내시경 검사를 위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피검사를 하고 주사를 꽂아 놓으시는데 여기로 수면약을 주입을 한다고 합니다.

드디어 시작이 되었고 약물을 주사하고 10을 세기 전에 기억이 나질 않습니다. 그리고 모든 것이 끝나있었습니다.

다행히 결과는 아주 깨끗하고 용종도 없었다고 들어서 아주 기분 좋게 저녁식사를 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위내시경과 대장내시경 검사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