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이번주 주말은 월요일까지 포함을 하면 긴 연휴였습니다.

물론 저는 월요일에는 일을 하였지만 많은 대부분 초등학교나 유치원, 어린이집은 월요일에도 휴교를 한 곳이 많아 가족단위로 많이 놀려가시는 분들이 많았다고 들었습니다.

저는 주말을 이용해 속초를 다녀왔습니다.

역시 속초는 일출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저는 속초에 있는 낙산사를 다녀왔습니다. 이 문을 지나면서 소원을 빌려면 꿈이 이루어진다고 하네요.

 

낙산사의 절경이 멋있습니다.

그래도 날씨가 많이 나쁘지는 않아서 좋은 방문이었습니다.

역시 사진을 찍고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특히 어르신들이 많았습니다.

속초 해수욕장에 있는 대관람차입니다.(줄이 길어요.)

예전에 대관람차가 멈추는 문제로 뉴스에 크게 났는데 이제는 그런 일이 벌어지지 말았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주말에 가족과 함께 속초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