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날씨가 좋고 주말이 되면 좋은 곳으로 가고 싶은 것은 다들 같은 마음일 겁니다. 

그래서 저는 주말을 이용해서 서울 근교에 있는 홍종흔 베이커리라는 한옥카페에 다녀왔습니다.

홍종흔 베이커리는 다양한 지점이 있지만 경기도 군포에 있는 곳이 최고입니다.

 홍종흔 베이커리는 경기도 군포에 있으며 방문을 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점심시간인 12시 기점으로 2시간 전이나 후에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이유는 사람이 정말로 많으며 주차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카페 앞과 측면 공터에 있는데 저는 여러분들에게 자세한 상황을 알려드리고자 점심에 갔습니다.

주차를 하고 카페로 가기위해 산책길을 걸어서 가시면 되며 아직 완벽하게 꾸며져있지는 않지만 90% 이상은 관리가 마무리가 된 상태입니다.

날이 좋고 점심때라 방문객이 많이 야외에서 커피를 드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산책길이 정말로 잘 되어 있어 가족단위로 많이 방문을 하셨습니다.

여기가 바로 한옥 카페 홍종흔 베이커리입니다.

안에는 자리가 없습니다.(방문객분들이 정말로 많습니다.)

여기가 계산대이며 계산을 하고 포크는 비치가 되어 있지만 빵칼은 계산대에 따로 이야기를 하셔야 됩니다. 예전에는 비치가 되어 있었지만 찾은 분실로 인해 바뀐 것 같습니다.

먼저 빵으로 고르고 계산대에서 음료와 커피를 시키면되는 방식입니다.

빵종류도 많고 맛도 훌륭합니다.

케릭과 셀러드도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주말을 이용해 여러분도 홍종흔 베이커리를 방문하기를 추천을 드립니다. 

단!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시간대는 피해서 방문하시기를 추천을 드립니다.(물론 시간이 안되신다면 감안하시고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홍종흔 베이커리 한옥카페 좋은 방문이었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