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안녕하세요. 천가의 라이프의 천가 입니다.

오늘의 정보는 서울 송파구 문정동의 마지막 지식산업센터 문정역 2차 SKV1 분양권 전매 정보입니다.

문정역 2차 SK V1 지식산업센터는 문정에 마지막으로 7년만에 준공이 되는 프리미엄 현장입니다.

다양한 분양권 전매 물건이 있어 자세한 내용이나 정보를 알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편안하게 연락을 주시면 현 상황과 호실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규모는 지하 5층 ~ 지상 14층으로 연면적 9,350평으로 문정의 지식산업센터로 규모가 있어 많은 편의시설이 있어 입주자분들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문정역 2차 SK V1는 8호선인 문정역에서 도보 3분 이내로 갈 수가 있는 역세권 분양권 전매 현장입니다.

문정역 2차 SK V1이 있는 문정지구는 중요 업무지구인 강남, 성수, 잠시, 성남, 판교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해 사업을 진행을 하시기에 좋은 위치를 선점을 하고 있으며

특히 강남, 성수, 문정으로 이어지는 비즈니스 트라이앵글 업무권 형성을 하고 있어 타 지역에 비해 보다 높은 사업성을 가질 수가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개발환경으로 인해서 앞으로의 가치 상승의 효과를 볼 수가 있어 향후 2~3년 후에는 충분한 시세차익까지 볼 수가 있습니다.

문정역 2차 SK V1는 스타트업 기업을 위한 소형 사무실인 전용 10평대부터 중형 사무실과 대형 사무실까지 모든 기업체가 사옥으로 사용을 하기 최적의 장소를 재공을 하고 있습니다.

문정역 2차 SK V1의 기준층 도면으로 참고를 하시면 좋습니다.

현재 문정역 2차 SK V1의 분양권 전매물건이 다양하게 있어 실입주나 투자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면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자세하게 상담을 도와드려 원하는 사옥을 마련을 할 수가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부동산 시장은 그리 좋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이런 안 좋은 시기에 오히려 기회를 삼아 원하시는 사옥을 가져보는 기회를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