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안녕하세요. 천가의 라이프 천가입니다. 

오늘의 지식산업센터의 정보는 영등포의 인기 지식산업센터의 분양 현장인 영등포 반도아이비밸리 지식산업센터의 분양권 전매 정보소식입니다.

클릭시 1:1 카카오톡으로 상담이 연결이 됩니다.

영등포 반도아이비밸리 지식산업센터는 2021년에 분양을 시작된 지 빠르게 완판이 되었던 인기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영등포 반도아이비밸리는 지하 4층 ~ 지상 11층으로 연면적 11,758평으로 51.515%라는 높은 전용률을 자랑하는 분양권 전매 현장입니다. 요즘 수도권에 분양을 하는 지식산업센터는 평단가가 2천만원대를 넘어가고 있으며 최고 3천만원을 분양을 하는 현장들도 있는 반면에 영등포반도아이비밸리는 1,900만원대라는 낮은 분양가로 특히 실입주를 고려를 하는 기업체 대표님들에게는 최고의 현장이 아니 수가 없습니다..

영등포반도아이비밸리는 5호선인 영등포시작역에서 도보 3분 이내 2, 5호선인 영등포구청역에서 도보 6분 이내로 갈 수가 있는 더블 역세권 현장으로 직원분들의 출. 퇴근하기에 정말로 좋은 입지를 가지고 있으며 주변 다양한 문화, 편의시설인 홈플러스, 롯데, 타임스퀘어 등이 있으며 사업에 필요한 공공기관인 영등포구청과 영등포세무소가 있어 더욱더 사업성을 높이는데에 정말로 좋아 실입주를 생각하시는 대표님들에게 추천을 드립니다.

영등포 반도아이비밸리 주변으로는 높은 건물들이 없어 넓은 열린 조망권으로 개방감 있는 호실들이 많아 쾌적한 환경에서 사업을 진행을 하실 수가 있습니다.

또한 주변 중요 업무지구인 여의도, 상암DMC, G밸리, 강남, 마곡, 문정으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한 차량, 교통으로 이동이 편리하며 주변 유동성 인구가 풍부해 기업체의 인력수급에도 용이해 사업을 확장을 시키기에 아주 좋은 입지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전매 호실로는 다양한 층과 호실이 준비가 되어 있어 기업체의 맞게 나만의 사옥을 가질 수가 있으며 특히 프리미엄이 없는 원분양가로 영등포 반도아이비밸리를 대표님의 사옥으로 마련을 할 수가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영등포 반도아이비밸리 지식산업센터는 중도금 무이자, 재산세 35%감면, 취득세 35%감면, 잔금 융장 80% 혜택으로 세전혜택이 많아 더욱더 실입주 대표님들에게 좋은 조건으로 사옥을 마련하실 수가 있습니다.

클릭 시 1:1 카카오톡 상담으로 연결이 됩니다.

영등포 반도아이비밸리에 관심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신의 분양권 전매 정보를 자세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