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식산업센터 모든 것의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 천의약속 천부장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가산 그것도 핵심지역인 가산 3단지 초역세권에 위치한 가산3차 SK V1 센터의 분양 안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식산업센터의 분양 / 전매 다양한 자료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더 많은 자료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가산3차 SK V1센터는 A동과 B동 2개의 동으로 이루어진 연면적 17,679평으로 지하 5층 ~ 지상 20층으로 주차시설이 법정대비 184%가 넘는 406대로 입주 기업체분들의 편의를 위해 주차의 특화설계가 되어 있습니다.

가산은 서울 내 유일한 국가산업단지로 제조, 정보통신의 기반인 지식산업센터가 서울에 최대로 입주하고 있으며 13만명 이상의 근로자를 포함해 유동인구는 20만명으로 해가 지날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가산은 1단지, 2단지, 3단지로 구분이 되는데 가산3차 SK V1 센터가 있는 가산 3단지의 업체, 근로자,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 임대수요도 풍부합니다.

가산3차 SK V1 센터는 믿을 수 있는 1군 시공사인 SK에코플랜트가 시공을 하여 획기적인 디자인으로 타 지식산업센터의 디자인을 앞도합니다.

가산3차 SK V1 센터만의 특화 시설을 누려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타 현장보다 높은 법정대비 주차대수를 가지고 있어 더욱더 실입주 기업체의 편의성을 보장합니다.

지하층은 드라이브인 시스템으로 제조성을 하시는 기업체의 특화가 되어 더 많은 활용가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앙 공원형 공계공지가 적용이되며 후면 정원도 계획에 있으며 넓은 옥상정원으로 입주분들의 휴식을 취하고 여유를 가지실 수가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가산3차 SK V1센터만의 층별로 휴계회의실이 있어 기업체분들의 손님맞이 근로자분들에게는 안락한 휴게공간을 가지실 수가 있어 좋은 환경의 업무공간이 될 것입니다.

입주자분들의 특별한 공간을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가산3차 SK V1 센터는 층단위로도 분양이 가능해 기업체분들의 개인적인 사옥을 가지실 수가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가산3차 SK V1센터의 궁금하신부분이나 자세한 자료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을 주셔서 편안하게 상담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