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지식산업센터의 다양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네이버 천의약속 블로그를 운영중에 있는 천부장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신규 지식산업센터의 분양현장은 가양.증미역 역세권에 위치한 신진골프장 부지 SK V1 분양현장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이번에 강서구 등촌동에 신진골프장부지가 새롭게 SK V1 지식산업센터로 새롭게 거듭나면서 관심을 가지시는 기업체분들이 문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SK V1 지식산업센터는 연면적이 30,075평으로 지하 5층 ~ 지상 16층으로 2025년 준공예정에 있으며 준공이 되면 모든 문화시설과 편의시설이 있어 실입주를 하시는 기업체분들에게는 편안한 업무능률을 올릴 수가 있는 모든 것이 갖추어진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입지 환경으로는 풍부한 광역교통망으로 올림픽대로, 공항대로, 강변북로, 수도권제1순환선, 서부간선도로로 수도권인 마곡R&D, 상암DMC, 여의도, 강남으로 이동이 빠르고 다양한 업무지구로 접근이 용이해 교통의 편리성이 우수합니다.

가양. 증미 SK V1 지식산업센터는 9호선인 증미역에서 도보로 3분이내에 갈 수가 있는 역세권의 분양현장으로 주변으로 좀 더 나아가면 인천공항선, 2호선, 5호선이 있어 어느지역에서든 접근이 용의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강서권역 주변으로는 연면적이 3만평이 넘는 대규모 지식산업센터가 희귀해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를 잡아 프리미엄 효과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특히 연면적이 3만평이 넘기 때문에 타 현장보다 절대적인 주차공간 확보가 가능해 실입주를 생각하시는 기업체분들의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좋은 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에 가양.증미 SK V1 지식산업센터의 도면을 보시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양. 증미 SK V1 지식산업센터의 정식 분양은 2023년 2월말에 시작이 될 예정이며 현재 입주의향서를 받아서 원하시는 호실의 선점하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있으니 관심이 있으시거나 궁금하신 것이 있으시다면 편안하게 상담받아보시고 자신만의 사옥의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