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안녕하십니다. 지식산업센터의 메인 블로그인 천의약속 블로그를 운영을 천부장이라고 합니다. 제가 알려드리고 싶은 지식산업센터는 수도권에서 그것도 역세권 현장으로 분양가가 천만원대 분양을 하는 유일무의한 곳인 대신IT타워 분양에 대해서 소개를 시켜드리기 위해서 입니다.

지금 수도권에서 분양을 하고 있는 지식산업센터는 분양가가 2천 중후반이 넘어가고 있는 상황이라 특히 요즘 금리인상으로 소비심리가 위축이 된 상에 많은 고민을 주는 상황임에는 틀림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시기에도 분양은 이루어지며 앞으로의 분양가는 점점 올라가게 되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래서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분양 받기가 어려워지며 기업체의 사옥을 가지시고 싶은 시기는 멀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대신IT타워 기회가 될 현장이라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대신IT타워는 연면적이 8,852평으로 지하 4층 ~ 지상 15층으로 대신정보통신이 지주개발로 지상 11층 ~ 지상 15층은 지주사옥으로 사용을 하여 다른 지식산업센터보다 뛰어난 설계와 실입주분들을 위한 편리성 그리고 연면적에 비해 일반 엘리베이터 5대 화물 엘리베이터 1대로 실용성이 뛰어난 최고의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1호선, 7호선인 가산디지털단지역과의 거리가 도보로 5분이내에 갈 수가 있는 더블역세권 분양현장으로 기업체의 종사하는 분들의 출.퇴근이 편리합니다.

그리고 대신IT타워 바로 앞으로 버스정류장이 있어 더욱 뛰어난 출.퇴근이 편리합니다.

가산 G밸리는 최초의 산업단지로 다른 마곡, 영등포, 상암, 여의도, 강남으로 교통의 이동 그 어느지역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이동이 가능해 기업체의 메카로 불리고 있습니다. 또한 주변으로 각종 아울렛이 있어 평일과 주말 구분없이 유동인구가 풍부하며 실수요와 임대수요가 풍부해 공실이 없을 정도여서 투자성도 우수합니다.

2024년에 신안산선이 개통에 있으며 두산길 지하차도도 신설예정이라 더욱더 높은 개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서울권역 지식산업센터의 토지가격과 건축비용이 급등으로 인해 현재 주변 분양가가 2천만원 중후반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신IT타워는 자체 개발로 인해 파격적인 분양가인 천만원대에 분양이 가능하여 현재 층단위 분양문의도 들어고 있습니다.

대신IT타워는 현재분양이 마무리가 된 지식산업센터의 전용률보다 더 높은 전용률인 50.17%로 더 폭넓게 활용이 가능한 잠정이 있습니다.

위에 대신IT타워의 도면을 참고하시면 더 좋은 기회를 잡는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대신IT타워의 서비스발코니 면적이 넓어 더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며 기업체분들의 자신만의 사옥을 가지실 수 있는 최고의 기회가 될 것입니다.

대신IT타워는 현재 입주의향서를 받고 있으며 먼저 연락주셔서 상담받으시고 원하시는 층과 호실을 미리 선점을 하기시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