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안녕하세요. 천의약속 천팀장 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소식은 시흥시청역에서 도보로 5분 이내면 갈 수가 있는 역세권에 위치한 시흥 장현지구 4블럭 지식산업센터 신축 현장입니다.

시흥시청역에는 신안산선과 월곶판교선 그리고 이번에 GTX-F 노선까지 총 4개의 노선이 한 번에 겹쳐지는 트리플 역세권이 되는 인기 지식산업센터의 분양 현장입니다.
이번 8월 10까지 입주의향서가 마감이 되며 8월 16일부터는 청약이 시작이 되니 이번 기회를 잡으시길 바랍니다.

현장 위치 및 현장 설명

위치는 시흥 장현지구 지족시설용지 4블럭에 위치를 하고 있으며 규모는 지하 3층 ~ 지상 10층으로 연면적이 2만 평으로 상업시설과 근린시설이 모두 갖추어진 아주 인기 현장입니다.

시흥 주변으로는 광명, 부천, 성남(분당), 안양시까지 지식산업센터의 입주 가능 업체들이 다양하고 많이 준비가 되어 있으며 종사자가 될 유동성 인구도 풍부해 다양한 상업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또한 시흥 장현지구 주변으로 인천 남동공단, 반월 시화산업단지, 반월 안산 산업단지, 매화 산업단지, 광명테크노밸리 R&D 상업 단지, 광명테크노밸리 일반 상업 단지들이 분포가 되어있어 풍부한 업무교류와 수요층이 풍부합니다.

개발 가능성

시흥장현 중심으로 상업 지구 개발 예정에 있으며 광역환승센터 설치 예정에 있습니다. 향후 2024년에 신안산선 개통 예정에 있으며 2026년에는 월곶판교선도 개통에 정에 있습니다. 그리고 GTX-F 선이 예정이 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프리미엄 효과가 점점 올라가게 됩니다.

도면

위에 도면을 보시고 참고해 주세요.

궁금하신 부분이나 자세한 자료를 원하시면 언제든지 편안하세 연락주시면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