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요새 미세먼지로 인해서 호흡기 질환에 많이 걸리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호흡을 하는데 마스크를 사용하거나 심하면 외출을 자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호흡기에 도움이 많이 되는 사과와 고구마를 드시면 지친 호흡기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사과에는 기도 염증을 완화시켜주는 것으로 알려진 플라보노이드와 페놀산이 풍부합니다. 그래서 천식이나 기관지를 약한 분에게는 많은 도움이 됩니다. 또한 매일 사과주스를 마시면 마시지 않는 사람보다 천식이나 기관지염에 걸릴 확률이 확실히 낫아 집니다.



고구마에는 천식 환자들을 산화 스트레스와 염증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성분이 많이 함유하고 있습니다. 고구마에 포함된 베타카로틴 성분이 몸속에 들어가면 비타민A로 바뀌게 되는데 베타카로틴 수치가 높을수록 폐암에 걸릴 위험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구마 중에 노란색이 짙을수록 베타카로틴 함량이 높아 구강암, 식도암, 후두암, 폐암의 예방에 효과가 뛰어납니다.


 건강검진 한국건강관리협회 대전건강검진센터에서 한방에 해결하세요.

 건강정보 건강을 위한 선물 인진쑥마늘환 먹어봅시다.

 건강정보 양파의 효능 우리 모두 양파를 먹어요.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