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으며,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 입니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으며,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나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여기는 대전 은행동에 있는 아마스빈 버블티라는 커피숍이며 대전 은행동은 쉽게 말을 해서 로데오 거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중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대전 은행동에 모입니다.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거리가 충분히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입니다.



여기는 다른 일반 브랜드 커피숍은 가격대가 기본 4~5천원이지만 여기는 그보다 천원이 저렴하며 다른 비싼 제품도 4천원이 넘지 않으니 아주 저렴하고 맛도 훌륭합니다. 그래서 외국인부터 어린아이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서 주문을 하면 되고 종업원분들도 아주 친절한 서비스정신이 훌륭합니다. 여기서 저는 카페라떼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여기는 음료 안에 젤리가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물론 연령이 높으신 분들은 약간 싫어할 수가 있지만 젤리를 빼고 시켜도 가능하니 전혀 문제가 되지가 않습니다.



가게 안은 그리 넓지는 않지만 커피한잔의 여유를 즐기기 위해서는 충분합니다.



이것이 바로 제가 시킨 카페라떼이며 젤리가 안에 있어서 구멍이 넓은 빨대를 주었습니다. 컵 디자인도 아주 귀엽고 깔끔합니다. 아무래도 저는 은행동에 오면 다른 커피숍은 안가고 여기에만 갈 것 같습니다.



위치는 여기이니 한번들 가보시면 정말로 반하실 겁니다.


 가족여행 입장료 천원 청주 동물원 가격에 비해 아주 훌륭합니다.

 해외여행 방콕 파타야 여행기

 가족여행 제주도 한라산 성판악 등반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