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회사를 다니다 보면 매년마다 하는 것이 하나가 있다. 그건 바로 건강검진이다. 회사마다 다르지만 건강검진은 회사에 직접 차량이 와서 받는 곳이 있지만 웬만한 회사는 개인이 직접 해당 건강검진센터에 가서 건강검진을 받아야 합니다. 그리고 건강검진은 치과와 그밖에 검진을 받아야 하는데 동네 의원은 치과를 하지 않아서 치과를 따로 가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그래서 한방에 해결을 할 수가 있는 곳으로 가야하는 제일 큰 이유입니다.



대전에서 건강검진을 받아야 한다면 바로 여기 한국건강관리협회로 가시면 됩니다. 여기서 모든 건강검진를 한 번에 받을 수가 있습니다. 지도는 아래의 지도를 보고 찾아가시면 됩니다.



여기로 가시면 됩니다.



가시면 예약을 하셨다면 상관이 없지만 예약을 안 하셨다면 안내데스크로 가셔서 문진표를 받으시면 됩니다.



바로 이 문진표를 받으면 됩니다.



바로 여기서 문진표를 작성하시고 안내데스크로 다시 가시면 됩니다.



건강검진센터가 생각보다 아주 큽니다.



이제 이 번호표를 받으면 건강검진시작입니다.



여기서 기초건강검진 작성을 하시고 건강검진의 기초인 키, 몸무게, 허리둘레, 시각, 청각, X-레이, 혈압, 피검사, 소변검사, 치과를 받으면 됩니다.



2층으로 올라가시면 탈의실이 있으며 여기서 옷을 갈아입고, 3층, 4층 올라가면서 천천히 받으시면 됩니다.


검진은 빠르면 40분 사람이 많으면 더 걸릴 수가 있으니 평일에 가시는 것을 추천하며, 예약을 하나 안 하나 똑같으니 예약 할 시간에 더 빨리 가시길 바랍니다.



검진이 끝나면 후문에 생수가 무료로 준비되어 있으니 챙겨가세요.


 건강정보 당근의 놀라운 효능과 섭취방법

 건강 정보 혀의 색상으로 내 몸의 건강 상태를 확인!

 아이허브 비타민D 제품 구입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